반짝이는 다이아몬드로 영원을 약속하는 커플을 위해 JM다이아몬드가 연말 패밀리 세일을 진행했다. 웨딩 다이아몬드 가드링, 커플링 등이 인기인 JM다이아몬드의 세일 현장을 소개한다. 

▶ 1년에 한 번뿐인 행운 같은 패밀리 세일
 

럭셔리 명품 거리로 유명한 청담동에 자리한 JM다이아몬드의 패밀리 세일은 지난 11월 25일부터 4일 동안 진행했다.

이 세일은 JM다이아몬드가 선보이는 연중 가장 큰 행사로, 웨딩 라인을 포함한 다이아몬드 제품은 물론 패션 주얼리 종류까지 1000여 점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1년 중 한 번뿐인 파격 기획 행사인 이번 세일은 최고 70% 할인율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가장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은 JM다이아몬드의 베스트셀러 다이아몬드 가드링과 웨딩 커플링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군이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2022년 웨딩 라인과 패션 주얼리 신제품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다. 최근 JM다이아몬드는 자신만의 감성과 디자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오더메이드 웨딩 주얼리와 유니크한 패션 주얼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철저한 방역 관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고객을 맞는 청담 매장에서 프라이빗한 예약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섬세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자체 공방 운영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 최상의 서비스를 갖춘 JM다이아몬드는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를 더하는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닮았다. 

주얼리 업계의 오랜 경험을 살려 보다 트렌디한 수입 제품을 선보이며 공신력 있는 GIA 다이아몬드를 다루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TV 홈쇼핑 브랜드를 론칭해 JM다이아몬드만의 독창적인 고급 다이아몬드 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