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뷰티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이는 모스 프리미엄 살롱이 시그니처 첫 매장인 청담점을 오픈한다. 
 

▶ 1대1 맞춤 예약제 프라이빗 뷰티 살롱

모스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살롱으로서 바쁜 삶에 지친 현대인에게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쉼과 여유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케어를 선보인다.
 

헤어 케어부터 스타일링, 헤드 스파 서비스 프로그램까지 준비해 성별과 연령을 뛰어넘어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안한다.

1대1 맞춤 예약 서비스를 운영해 고객의 프라이빗한 편의를 보장하며, 헤어 스타일링부터 두피 케어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모스 청담점 매장에 들어서면 통창 너머 작은 정원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외부 벽면부터 내부까지 인테리어 디자인은 하나의 부드러운 흐름을 만들어 공간에 확장감과 편안함을 더했다.

한편 모스라는 브랜드명은 푸른 자연의 시작인 이끼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와 연결되는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공간에서 행복한 힐링이 가능하다. 

모스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담은 헤어 케어 제품부터 보디,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간세연 원장은 “모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브랜드의 정체성과 철학을 전달하는 동시에 휴식을 책임지는 공간으로 꾸몄으며, 헤어 케어 서비스를 받는 시간 동안 깊은 힐링을 선사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