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드주얼리, 32년 전통의 결혼 예물 주얼리 명가
쥬드주얼리, 32년 전통의 결혼 예물 주얼리 명가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1.23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평 규모 청담본점에서 4000여 점의 다양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는 쥬드주얼리는 오더메이드 디자인 예물 브랜드다.

장인의 노하우를 담은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쥬드주얼리의 이모저모를 소개한다. 
 

▶ 주얼리 전문가 마스터가 소개하는 오더메이드 웨딩 링
 

오랜 주얼리 디자인의 노하우를 품은 쥬드주얼리 청담본점에 들어서면 고급스러운 앤티크 스타일의 인테리어 공간이 눈에 들어온다.

2층 규모의 매장에는 VIP 프라이빗 상담실과 별도의 자체 공방 함채헌을 갖추고 있다.

쥬드주얼리는 ‘보석’과 ‘꿈꾸는 자’라는 말의 합성어로 지은 ‘쥬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예비부부가 꿈꾸는 최상의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VIP 프라이빗 상담실에서는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며, 주얼리 전문가인 일명 마스터가 두 사람만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맞춤 케어를 진행한다.

개인의 체형, 습관, 취향 등 세세한 요소를 고려한 디자인 추천은 물론, 주얼리의 세밀한 부분을 변형하는 오더메이드 주문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웨딩 링을 완성한다.

올바른 착용법은 물론이고 다이아몬드, 금 등 귀금속에 대한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끊임없는 디자인 연구와 트렌드 반영을 통해 자체 공방 함채헌에서는 프리미엄 주얼리 블랙라인을 선보인다.

쥬드주얼리는 18K 골드를 기본으로 세라믹, 자개, 흑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주얼리 본연의 매력을 끌어올리고, 아름다운 스토리텔링이 담긴 제품을 완성해 특색 있는 웨딩 주얼리를 제공한다.

주얼리 제작부터 다이아몬드 수입, 제품 판매와 사후 서비스까지 직접 관리하며 간소화한 유통 단계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한다.

쥬드주얼리는 현재 기업 부설 연구소, 경영 혁신형 기업 등 정부 기관 인증을 받았으며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한 주얼리 제작 방식을 고수하는 쥬드주얼리는 시그니처 자개 컬렉션 신상품 등을 비롯해 특허청에 정식 등록한 독창적인 웨딩 링을 소개한다.

믿을 수 있는 품질과 꼼꼼한 오더메이드 작품을 원한다면 쥬드주얼리의 웨딩 링을 선택하자.(인스타그램 @jewdejewelry)

쥬드주얼리는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45길 5-11에 위치해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