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ING TREASURE

쥬드주얼리의 웨딩 링은 독자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로 제작해 뛰어난 착용감과 남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오래도록 웨딩데이의 감동을 간직하게 해줄 아름다운 선물. 
 

▷ VIOLA 비올라 

메인 스톤을 받치는 서브 스톤을 곁에 세팅해 한층 더 화려하게 연출한 프러포즈 링. 한 송이 꽃을 닮은 디자인으로 밴드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여 착용 후 더욱 아름답다.

▷ MOONLIGHT 문라이트 

바게트컷 스톤으로 은은하게 포인트를 준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과하지 않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세트를 이루는 바게트컷 귀걸이와 스타일리시한 다이아몬드 링을 함께 매치하여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 RESPETO 레스페토 

가드 링을 직접 끼워서 조립하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링. 트렌디하고 강렬한 무드와 뻔하지 않은 디자인이 특색 있는 매력을 선보인다. 데일리로 착용하면서도 패셔너블하게 매치할 수 있다.

▷ ENTRA 엔트라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웨딩 링을 완성했다.

블루 사파이어와 루비를 세팅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동시에 정교함이 돋보이는 로프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ARCOIRIS 아르코이리스 MER IV 메르 IV

섬세한 아름다움이 빛나는 쥬드주얼리 자개 시리즈. 빛에 따라 변하는 영롱한 색상이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특색 있는 소재에서 우러나는 단아함과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분위기를 전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