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천안점, 예비신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에스테틱
결이고은 천안점, 예비신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에스테틱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1.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부 본래의 아름다움이 웨딩데이에 더욱 빛나도록 완성하는 결이고은은 전국에 지점이 포진한 프리미엄 에스테틱이다. 그중에서도 특별 관리법 ‘선빛 관리’를 자랑하는 결이고은 천안점을 소개한다. 

▶ 결이고은 천안점 한수정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결혼을 준비하는 데는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죠. 주말마다 쉬지도 못하고 드레스 준비, 청첩장 모임 등으로 바쁜 예비부부들이 온전히 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면서 현재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결이고은에서 한 주의 피로를 풀며 보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사진 : 결이고은 천안점 한수정 원장

▶ 예비신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에스테틱

충남지역에 처음으로 생긴 결이고은 에스테틱 천안점은 현재 많은 예비신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천안점 한수정 원장은 무엇보다 관리 효과로 보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고 만족스러운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그렇지 못하다면 저희가 존재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믿고 방문하실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입니다.”

결이고은 천안점은 신부가 원하는 작고 갸름한 얼굴형에 시원한 이목구비, 고급스럽게 떨어지는 가녀린 어깨와 목선, 팔 라인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구성원들은 매주 2~3회 퇴근 뒤 시간을 할애해 교육을 받고 있다. 튜터 활동을 통해 가르치는 사람은 다시 한 번 자신의 테크닉을 점검하고, 배우는 사람은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고안한 제도다.
 

▶ 진심과 정성으로 다가가는 서비스

인상 깊었던 고객과의 일화를 묻는 인터뷰 질문에 한수정 원장은 잊지 못하는 신부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에스테틱 오픈 때부터 방문했던 예비신부로, 완벽한 웨딩 관리를 위해 적금을 준비해왔다는 사연을 들려준 고객이었다고.

‘균형 얼굴 관리’부터 ‘웨딩 관리’, ‘스페셜 웨딩 관리’ 등 다양한 결이고은 프로그램을 통해 효과를 누린 이 고객은 10개월의 웨딩 관리를 마치고 예식과 신혼여행 뒤 꽃 선물을 전해 한수정 원장을 감동시켰다.

설문지에 간단한 손편지를 작성하거나 안부 연락을 하며 고객 한 명 한 명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천안점 구성원들은 깊은 보람을 느끼며 업무에 임하고 있다.

2021년에 들어서며 오픈해 곧 1주년을 맞는 천안점은 새해에도 더 많은 고객과 진심을 나누는 관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에 힘쓸 예정이다.

결이고은 천안점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 21로 71 307호에 위치해 있다.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