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이고은 에스테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하다
결이고은 에스테틱,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하다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1.2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에는 건조하고 높은 실내 온도 때문에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는다. 

피부 상태가 나빠져 고민이지만 바쁜 일상 탓에 관리를 하기 어려울 때 결이고은 에스테틱에서 제공하는 스킨케어 프로그램으로 힐링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 한 번으론 부족하다. 더블 업 타이트닝 관리

사람은 누구나 나이가 든다. 노화가 진행되면 자연스레 피부가 처지고 골격이 줄어드는데, 외모에 관심이 많은 사람일수록 최대한 노화를 늦추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사람의 피부는 20대 중반부터 탄력을 잃기 시작한다. 중력의 영향으로 피부가 처지기 때문이다.

외모 관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면서 홈케어가 인기를 얻고 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는 어렵다.

결이고은의 ‘더블 업 타이트닝 관리’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로 피부 안쪽을 자극해 피부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콜라겐 생성을 유도한다.

또한 피부의 보습력과 탄력을 높여주는 ‘고은실 관리’로 바깥쪽 피부를 관리해 한 번의 관리로도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70분 동안 온전히 자신만을 위해 휴식할 수 있다.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 문제성 피부 해결에는 스킨 리셋 관리

겨울은 사계절 중 피부에 가장 혹독한 계절이다. 낮은 기온과 매서운 칼바람, 건조함까지 더해져 복합적인 트러블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에는 실외와 실내의 온도 차이가 크고, 끊임없이 난방을 가동해 건조한 피부에 피지 분비가 촉진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피부 트러블이 생겨 고민하는 이에게 결이고은의 ‘스킨 리셋 관리’가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킨 리셋 관리’는 스킨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있는 관리로, 28일마다 재생되는 피부 주기를 3일로 당김으로써 문제성 피부를 본연의 피부 상태로 되돌린다.

이 관리는 흉이 지고 울긋불긋한 문제성 피부를 관리하고 PDT 치료로 여드름 흉터 자국을 개선할 수도 있기 때문에 트러블 피부, 여드름 피부, 늘어난 모공 피부, 울퉁불퉁 요철 피부, 탄력이 떨어져 노화된 피부를 톤업하고 싶은 이에게 추천한다.
 

사진 : 결이고은 에스테틱

▶ 예민한 피부에 좋은 스킨 큐어 관리

추운 날씨에 실내 난방 온도가 높아질수록 피부가 느끼는 실내외 온도 차 역시 크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피부 혈관의 확장과 수축이 반복되다가 어느 순간 늘어난 혈관이 저절로 수축하지 않으면서 얼굴에 붉은 기와 열감이 지속되며 홍조를 일으킨다. 

이때 가장 필요한 것이 결이고은 에스테틱의 ‘스킨 큐어 관리’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스피루리나 성분의 크림으로 피부 온도를 내리고 손상된 피부를 재건함으로써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한층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든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2년여 동안 줄곧 마스크를 착용하며 지친 피부에 힐링 시간을 선사하는 것은 어떨까.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