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신랑신부를 위한 아이템 추천
스타일리시한 신랑신부를 위한 아이템 추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1.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SENTIAL ITEM FOR LUXURY WEDDING

▶ 타사키(Tasaki)

사진 : 타사키 코멧 플러스 다이아몬드 파베 네크리스 794만원

영롱한 진주와 어우러지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을 표현한 타사키 코멧 플러스 다이아몬드 파베 네크리스. 별 모티브 디자인의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혜성의 꼬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세 개의 줄에 다양한 사이즈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별의 반짝임을 담아냈다.

별 모서리의 날카로운 부분까지 다이아몬드를 아낌없이 세팅해 우아한 광채가 목선을 아름답게 비춘다. 


▶ 파네라이(Panerai)

사진 : 파네라이 섭머저블 크로노 플라이백 마이크 혼 에디션 워치 2400만원대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 메이커 파네라이의 앰버서더이자 탐험가인 마이크 혼에게 영감 받은 섭머저블 크로노 플라이백 마이크 혼 에디션 워치.

중앙의 크로노그래프 핸즈에 적용한 선명한 옐로와 화이트 컬러 인덱스는 과거를 소중히 여기는 연속성과 새로움 사이의 균형을 나타낸다.

가볍고 내구성 뛰어난 47mm 브러시드 티타늄 케이스를 바탕으로 크로노그래프 및 플라이백 기능을 탑재한 파네라이 최초의 오토매틱 무브먼트 p.9100 칼리버를 장착해 기능까지 향상되었다. 500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 불가리(Bvlgari)
 

사진 : 불가리 아모로마 컬렉션 세르펜티 엘립스 핸드백 300만원

불가리가 선보이는 아모로마 액세서리 컬렉션의 세르펜티 엘립스 핸드백. 사랑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아모레와 도시 로마의 흥미로운 조화를 꾀했다.

영감의 원천인 도시 로마에 대한 불가리의 애정이 드러나는 제품으로 상징적인 세르펜티의 끊임없는 변신을 엿볼 수 있다.

곡선미 넘치는 실루엣과 레트로 분위기를 담은 핸드백으로 반달 형태의 관능적이며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헤리티지 뱀 머리로 마무리한 가죽 스트랩이 돋보인다. 


▶ 레페토(Repetto)
 

사진 : 레페토 소호 앵클부츠 83만8000원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의 소호 앵클부츠.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옆선에 리본 디테일을 더해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한다. 

밑창에 공기 가죽 주머니를 더한 사케토 공법을 사용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광주요(Kwangjuyo)
 

사진 : 광주요 원시리즈 가격 별도 문의

광주요가 선보이는 원시리즈 그릇 세트. 발우를 모티브로 만들어 미니멀하면서도 쓰임이 다양한 구성의 모듈형 식기 세트로 흰빛과 먹빛, 불수문 문양으로 구성했다.

종지, 찬기, 밥그릇, 국그릇, 면기 등 크기가 다른 일곱 개의 그릇과 덮개인 접시 구성이 특징이다. 가장 큰 그릇에 나머지 여섯 개 그릇이 차곡차곡 담기고 마지막 접시를 얹으면 한 세트가 깔끔하게 맞물린다.

좁은 공간에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광주요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흰빛, 산사의 적요함을 느낄 수 있는 먹빛, 복을 상징하는 불수문 문양이 인상적이다. 


▶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
 

사진 : 바나나 리퍼블릭 토바코 앤 통카빈 EDP 75mL 8만1000원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바나나 리퍼블릭의 토바코 앤 통카빈 오드 퍼퓸. 스파이시한 토바코와 달콤한 바닐라빈, 따뜻한 통카빈의 향이 어우러진다.

달콤한 미라벨 플럼과 앙주 페어가 어우러진 향에 스파이시한 토바코 리프와 코코넛이 더해지며 기분 좋은 무드를 선사한다.

이어 달콤한 바닐라빈과 통카빈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긴 여운을 남긴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