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가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지리산 어성초로 진정 케어해주는 ‘어성초시카’ 2종을 출시했다.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시카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토니모리의 신제품 ‘어성초시카’ 라인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을 통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 케어하는 제품이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를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쳐 손상된 피부를 급속 진정시키고,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FSC 인증을 받은 소재로 패키지를 제작하여 환경과 피부를 모두 생각한 제품으로, 피부 안정성 테스트 또한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어성초시카 퀵 카밍 93 패드’는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이 93%, 엑소시카 1,000ppm뿐만 아니라 흰 버드나무껍질, 위치 하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 및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200ml 용량의 수분 에센스를 잔뜩 머금은 패드는 부드럽고 얇은 원단으로 에센스의 유효 성분 전달은 높이고 자극은 줄였다. 또한 이 패드는 비건 인증을 받아 피부에 더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어성초시카 퀵 카밍 97 토너’는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 97%, 엑소시카 1,000ppm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는 향료와 색소가 모두 배제되었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임이 없어 아침 세안 후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해 주는 진정용으로 제격이다. 가볍게 흡수시켜 사용하는 방법 외에도 스킨팩, 미스트 등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한편, 토니모리는 신제품 ‘어성초시카’ 2종 출시를 기념해 쿠팡과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에서는 사전예약으로 1/21~27까지 30% 할인가에 ‘어성초시카’ 2종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토니모리 공식몰 ‘토니스트리트’를 통해서는 1월 28일부터 2월 7일까지 런칭기념 3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