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클린뷰티 쥬스투클렌즈,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쓰는 ‘약산성 폼 더블기획세트’ 출시
내추럴 클린뷰티 쥬스투클렌즈,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쓰는 ‘약산성 폼 더블기획세트’ 출시
  • 진은영 기자
  • 승인 2022.01.2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쓰는 ‘약산성 폼 더블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이후 기초 색조화장을 가볍게 하거나 선크림만 바르는 ‘노파데’ 메이크업이 보편화되며 클렌징을 베이스로 한 세심한 기초관리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더욱 풍부한 혜택으로 클렌징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데일리보습용 ‘레스레스 폼 클렌저’, 뾰루지케어용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구성의 기획세트를 출시하였다.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프랑스 EVE-VEGAN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라의 클렌징폼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한 고밀도 크림 제형의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케어해주고 밀싹, 라임, 샐러리 등 9가지 과채를 착즙한 Cold Press V9, 식물유래 버터, 6가지 세라마이드 함유로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몸에 이로운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외에도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화장품 인증 제품이다.

갑작스러운 뾰루지, 여드름이 고민힐 때 사용하면 조밀한 거품이 과잉피지를 케어하고 마일드한 세정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유해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약산성 폼 더블기획’ 세트는 시코르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서 단독 선론칭하며, 론칭을 기념해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진은영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