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인기있는 호텔 위스키 바 모음(데이트 & 프러포즈 명소)
① 인기있는 호텔 위스키 바 모음(데이트 & 프러포즈 명소)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2.01.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울수록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럴 때 위스키만 한 게 또 있을까. 몸 온도를 높여줄 호텔 위스키 바에서 겨울을 붙잡고 싶다. 

▶ 블랙바

글래드 여의도 1층에 있는 ‘블랙바’는 영화 <킹스맨>을 콘셉트로 디자인한 공간에서 다양한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사자 상 입에 손을 넣으면 비밀의 문이 열리는 독특한 인테리어가 공간에 대한 흥미를 돋우고, 바 중앙 부분에서 내려오는 크리스털 샹들리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라이빗 룸은 독립적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해 다양한 모임 장소로 환영받는다.

블랙바에서는 싱글 몰트 스카치위스키를 주 메뉴로 영화 <킹스맨>에서 영감 받은 시그니처 칵테일과 신선한 기네스 생맥주 등을 마실 수 있다. 위스키나 진과 가장 잘 어울리는 10가지 맛 수제 초콜릿으로 달콤쌉싸름한 하루를 보내기 제격이다. 


▶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지하 1층에 있는 ‘블랙바 스테이크하우스’는 입구에 준비된 만년필을 움직이면 비밀의 문이 열리는 독특한 콘셉트와 주류는 물론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숙성시킨 냉장 한우가 준비되어 있다.

주 메뉴는 30일 이상 한우 팻에 에이징한 토마호크 스테이크,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로 24일 이상 에이징한 안심스테이크, 버번위스키로 7일 이상 에이징한 티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프리미엄 스테이크.

여기에 페어링할 수 있는 칵테일 오마카세 3종과 전채 요리 메뉴까지 맛볼 수 있다. 몰트위스키, 와인, 칵테일과 음식의 조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블랙바 스테이크 하우스를 추천한다. 


▶ 라운지 & 바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에 있는‘라운지 & 바’는 서양의 웅장함과 동양의 우아함을 적절하게 표현한 공간에서 간단한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사람을 만나고 간단한 식음료를 즐기며 한 잔의 술과 함께 즐기는 공간’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3층 높이의 탁 트인 높은 천장과 한국 전통 문양을 재현한 인테리어, 라이브러리를 콘셉트로 구성한 좌석에서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건강 음료와 라이브 뮤직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1914 라운지앤바

조선팰리스 24층에 있는 ‘1914 라운지앤바’는 문화적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오마주한 소셜 스페이스로 구성했다.

9미터 높이의 전면 창을 통해 비치는 빛과 높은 층고를 채우는 우아한 인테리어가 단연 돋보인다.

시티 뷰를 즐기며 낮에는 우아한 식사나 티타임을, 밤에는 매혹적인 야경과 함께 칵테일, 독점 위스키 등을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룸에서는 품격 있는 고객의 취향을 맞춰줄 전담 바텐더가 함께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