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인기있는 호텔 위스키 바 모음(데이트 & 프러포즈 명소)
② 인기있는 호텔 위스키 바 모음(데이트 & 프러포즈 명소)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2.01.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울수록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럴 때 위스키만 한 게 또 있을까. 몸 온도를 높여줄 호텔 위스키 바에서 겨울을 붙잡고 싶다. 


▶ 마크다모르 바이 라망시크레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26층에 있는 ‘마크다모르 바이 라망시크레’는 프랑스 파리의 로맨틱한 감성을 가득 담았다.

러시아 칵테일 대회 1위 수상자인 헤드 바텐더 막심 로크만의 섬세한 손길에서 탄생한 창의력이 돋보이는 칵테일을 만날 수 있는데 럼 베이스로 오크, 파인애플,

향신료가 어우러진 ‘키스 더 버블’은 마크다모르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칵테일로 잔에 입술이 닿는 순간 버블이 톡 터지면서 안에 있던 스모그가 피어올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 바이츠 앤 와인 바

안다즈 서울 강남 2층에 있는 ‘바이츠 앤 와인 바’는 위스키와 샴페인, 내추럴 와인 등을 포함한 와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을 디자인한 세계적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피에트 분의 세련된 감각으로 완성한 생기 넘치는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5성급 럭셔리 호텔에 안다즈 서울 강남만의 젊은 감각이 더해져, 유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고 매주 주말 저녁에는 다양한 장르의 DJ라인업으로 한층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M29

호텔 29층에 있는 ‘M29’는 밤낮으로 아름다운 여의도와 한강 전망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루프톱 바다.

믹솔로지스트의 비스포크 칵테일, 스토리가 있는 시그니처 요리와 다채로운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으며 루프톱 테라스와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구비해 특별한 순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혹시 식사를 안 했다면 바로 옆, 최상급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혁신적인 유럽식 요리를 선보이는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에서 허기진 배를 채워도 좋다.

품격 있는 파인 다이닝 세트 메뉴부터 독창적인 요리까지 선보이며, 엄선된 와인과 프리미엄 주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루프톱에서는 탁 트인 도심 전망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 바81

시그니엘 서울 81층에 위치한 ‘바81’은 세계 경제지 포브스 매거진이 선정한 세계 TOP12 호텔 스카이 바에 들며 세계가 인정한 서울의 랜드마크로 이름을 알렸다.

환상적인 전경을 자랑하는 초고층 스카이 바에 들어서면 샴페인 거품을 형상화한 화려한 천장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고, 아름답게 펼쳐지는 서울 도심 야경이 다시 한 번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샴페인과 음식 페어링에 역점을 두고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메뉴를 선보이는데 총 8개의 미쉐린 스타에 빛나는 야닉 알레노셰프가 개발한 모던 프렌치 메뉴와 함께 음료를 즐기며 한층 더 감미로운 밤을 보낼 수 있다.

프러포즈 명소로도 유명한 만큼 특별한 이벤트를 꿈꾼다면 바81을 추천한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