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품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2022년 설 선물 고민 끝!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매년 준비하는 선물이지만 어느 때보다 이색적이면서 의미 있는 선물을 고심 중이라면 새해를 맞아 한정판으로 출시된 ‘호랑이 뷰티 에디션’을 눈 여겨 보자. 임인년을 기념한 호랑이 캐릭터는 용맹함과 강인함을 상징해 건강하고 역동적인 한 해의 기운을 전해주기 충분하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패키지에 호랑이 일러스트를 반영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목하는 아티스트 ‘모조 왕(Mojo Wang)’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은 키엘의 한정판 대용량 ‘울트라 훼이셜 크림 175ml’부터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 에센스에 호랑이 기운을 녹여낸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설 선물로 인기만점인 뷰티 업계의 한정판 제품을 소개한다.

▶ 키엘, 국민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화려한 변신, 호랑이 기운 가득 느껴지는 대용량 ‘울트라 훼이셜 크림 설날 에디션 175ml’ 출시
 

키엘은 한정판 설날 에디션으로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은 대용량 울트라 훼이셜 크림 175ml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협회가 주목하는 아티스트 ‘모조 왕(Mojo Wang)’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려하게 재탄생해 눈길을 끈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호랑이 캐릭터와 키엘의 본거지인 뉴욕을 상징하는 아이콘들이 함께 퍼레이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12년 연속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민 수분크림으로 2배 더 촉촉한** 깊은 보습으로 속건조 고민까지 해결해 준다.

바르자마자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켜주며, 피부 장벽을 + 47.9%*** 강화시켜 피부를 보호한다.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 외에도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도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은 설날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됐다.

가격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175ml 9만 9천원 대,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10만 2천원 대, 투명 에센스 100ml 18만원 대다.

▶ 샹테카이, 호랑이 해를 기념해 재탄생한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샹테카이의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강인한 호랑이의 모습이 새겨진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자연유래 성분과 헥사펩타이드 앰플리파이드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 장벽을 강화해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샹테카이의 명실상부 스테디셀러다.

기초 케어 후 15분간, 혹은 자기 전 듬뿍 바르면 칙칙했던 피부가 맑고 생기 있게 회복된다. 가격대는 75ml에 36만원대.

▶ 로라 메르시에, 가장 아이코닉한 제품들로 구성한 ‘범띠 해 컬렉션 2022’
 

로라 메르시에의 ‘범띠 해 컬렉션 2022’는 2022 호랑이의 해를 맞이해 가장 아이코닉한 제품들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베이스의 강자 로라 메르시에의 수분 파우더, 품절 대란의 주인공 블러셔 진저 컬러, 그리고 럭셔리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쿠션 세 가지를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행운, 행복, 부, 장수를 상징하는 불꽃을 입은 화려한 레드와 골드 패키징이 특징이다.

▶ 샬롯 틸버리, 강렬한 레드컬러와 호피 패턴이 돋보이는 한정판 ‘타이거 에디션’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강렬한 레드 컬러의 호피 패턴의 한정판 ‘타이거 에디션(Tiger Edition)’을 출시했다.

샬롯 틸버리 ‘타이거 에디션(Tiger Edition)’은 자신감과 용기의 상징인 호랑이 해를 맞아 모든 사람이 어디에서나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새해 한정판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샬롯츠 매직 크림’과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파우더’ 외에도 샬롯 틸버리의 시그니처 립스틱 ‘매트 레볼루션’의 한정판 신규 컬러 3종으로 구성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 설화수, 호랑이의 해를 맞아 리미티드로 탄생한 설화수의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퍼스트 에센스
 

설화수는 호랑이의 해를 맞아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퍼스트 에센스인 ‘윤조 에센스 호랑이의 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윤조 에센스’는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다양한 피부타입에서도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 기술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향으로 누구에게나 감각적인 만족과 효능을 배가시켜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