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BLACK TIGER, BLACK DRESS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위한 블랙 콘텐츠가 풍성하다. 마치 검은 호랑이가 세상을 지배한 듯. 

그래서 준비했다. ‘Black Tiger, Black Dress.’

몇 년 전 최소라의 프라다 드레스 이후 꾸준히 인기가 높아진 블랙 드레스는 과거의 고정관념을 깨고 독특하고 세련된 아이템으로 평가받으며 부쩍 수요가 늘었다. 스튜디오 촬영 때나 이브닝드레스로 꼭 한 벌 입어보고 싶다는 반응들만 봐도.

그 매력은 무엇일까? 어쩐지 생소한 블랙 드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웨딩드레스 브랜드들의 옷장을 뒤적여 숨은 아이템을 꺼내 보았다.

더불어 전문가가 말하는 블랙 드레스의 매력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하우스 오브 에이미 HOUSE OF AMY
 

목선부터 가슴선까지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과감함이 돋보이는 하우스 오브 에이미의 블랙 드레스는 검은 호랑이만큼이나 강렬하다. 

몸매를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머메이드 스타일이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가져온다. 평소와 다른 이미지로 반전을 주고 싶다면 하우스 오브 에이미의 블랙 드레스를 기억하자.


꼼쎄보 마리아주 COMME C’EST BEAU MARIAGE
 

고전적인 디자인에 캐주얼한 점퍼를 스타일링한 화보로, 블랙 드레스의 색다른 면모가 돋보인다.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독특한 모습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상반되는 아이템을 더해 분위기를 바꿔보는 건 어떨까.


레이 앤 코 RAY&CO.
 

세련되게 오래 기억될 수 있는 레이 앤 코의 블랙 드레스. 

저지와 자카드 새틴 실크가 어우러진 투피스 디자인으로 플레어스커트가 발랄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됨은 유지하는 믹스 매치가 특징이다. 저녁 예식이나 스몰웨딩에서 컨셉슈얼한 모습을 선보이고 싶을 때 추천한다

모드니 MODENY
 

모든 게 간편해지는 시대니까, 드레스도 간편해진다. 모드니의 드레스는 멋스러울 뿐만 아니라 입고 활동하기 편리하도록 디자인한 것이 포인트다.

덕분에 누군가의 도움 없이도 가볍게 입고 혼자 움직일 수 있다. 방문한 고객의 60% 이상이 블랙 드레스를 찾는다고 한다. 확실히 블랙 드레스는 유행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