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오는 27일까지 2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대 70% 할인을 비롯해 무제한 5% 할인쿠폰 및 앱 전용 쿠폰팩 4종•사은품 증정까지 설렘 가득한 혜택을 담았다.

데코뷰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하는 최대 70% 메가 세일은 봄에 어울리는 차렵이불류, 러그류, 커튼류, 식기류 등 폭넓은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다. 

플라워 패턴과 베이지 톤의 따뜻한 감성이 녹아든 ‘프리지아 리사이클 차렵이불’과 산뜻한 옐로우 컬러와 베이직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딜라잇 코튼 차렵이불’을 비롯해 데코뷰 봄 시즌 베스트 이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스닉한 다이아 패턴의 ‘헤스티아 사이잘룩 러그’, 내추럴한 디자인과 소프트한 컬러감의 조합이 예술인 ‘내츄럴 블록 소프트 러그’ 외 3종의 인기 러그도 포함했다.

이외에도 ‘소프트 크림 린넨 스타일 암막커튼’과 ‘파스텔 플라워 유리접시’, ‘빈티지 블루라인 플라워 커피잔 세트’ 등 봄 분위기 가득한 플라워 패턴의 식기류도 있다.

기획전 제품을 포함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벨르비에 호텔식 욕실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전상품 무제한으로 5%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데코뷰 앱을 사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즉시 할인 적용 쿠폰과 앱 최조 다운시 2천원 추가 할인, 앱 푸시 동의시 5백원 추가 할인 등 쿠폰팩 4종을 제공한다. 

데코뷰 관계자는 “추위가 한 풀 꺾이고 찾아온 따뜻한 봄 기운과 함께 집 안에서도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데코뷰가 준비한 특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을 활용해 봄 분위기 가득한 집으로 홈스타일링하며 기분 전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