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SK그룹이 운영하는 하이엔드 복합 리조트 SK핀크스 호텔과 함께 완성한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크라운구스, SK PINX X 크라운구스 스위트룸 전경
사진 : 세계적 건축가 이타미 준의 작품, SK핀크스 포도호텔
사진 : 한국 최고 골프 코스로 선정된 핀크스 골프클럽의 전경

SK핀크스는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글로벌 하이엔드 리조트로 성장하고 있다.

SK핀크스는 한국 최초로 세계 100대 골프장으로 이름을 올린 70만 평 규모 ‘핀크스 골프클럽’을 포함해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건축하고 프랑스 예술문화훈장 ‘슈발리에’를 수상한 영예를 안은 포도호텔, 광활한 제주도 파노라마 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디아넥스호텔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여행업계 오스카상’이라 칭해지는 월드 골프 어워드(WGA)는 핀크스 골프클럽과 포도호텔을 각기 ‘한국 최고 골프 코스 & 호텔’로 선정했다.

특히, 핀크스 골프 클럽에는 PGA 유로피언 투어 및 KLPGA 레이디스 클래식 등 국내외 저명한 골프 대회가 개최되어, 국내 5대그룹 임원, 정재계 인사들은 물론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들이 선택한 명문 골프 클럽으로 손꼽힌다.

포도호텔은 마치 공식처럼 자리 잡은 5성급 호텔과 다른 색다른 휴식을 원하는 프레스티지 고객들을 위한 SK핀크스가 찾은 해답이다.

SK핀크스 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설계로 일본과 한국의 전통 건축 양식이 공존하는 제주도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를 완성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유럽 로열패밀리가 선택한 럭셔리 왕실침구 호텔이불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는 크라운구스는 시그니처 라인 아이더다운 구스이불솜, 호텔식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 등으로 스위트룸을 꾸며 SK핀크스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휴식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크라운구스는 SK핀크스 디아넥스 호텔 외에도 아난티 힐튼, 그랜드 머큐어, 메리어트 등 수많은 글로벌 5성급 호텔 체인의 선택을 받아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침구로 선택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크라운구스는 공간의 개념을 뛰어넘은 스위스 부티크 호텔 눌스턴에서 새롭게 정의된 휴식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눌스턴 호텔은 드넓은 알프스산맥 한가운데 지붕도 벽도 없이 오로지 침대만 존재해 광활한 자연과 밤하늘을 향유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는 눌스턴 호텔, SK핀크스 호텔과 같이 자유롭고 색다른 공간 속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진정한 럭셔리를 찾아내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크라운구스 글로벌 마케팅팀 관계자는 “팬데믹 시대에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VVIP 고객들 사이에서 5성급 호텔 스위트룸을 완성한 크라운구스만의 호텔 패키지가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라호텔 VIP 매거진 노블리안에 소개되어 장인 정신을 인정받은 크라운구스가 ‘아시아 호텔 아트 페어(Asia Hotel Art Fair)’에서 판타지적 이미지가 돋보이는 아트 베딩을 선보였다.

그간 메리어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터컨티넨탈 등 세계적인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되어온 아시아 호텔 아트페어는 특급호텔 업계 전문가와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두 산업간 상호발전과 트렌드를 논의하는 국제적 커뮤니티다.

럭셔리 신혼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현대 미술 작가 두 민의 작품을 재해석한 작품을 공개해 현장에서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전해졌다.

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매년 오직 클럽크라운 VIP만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기획 및 진행하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실현을 돕고 있다.

그중에서도 매년 개최되는 프라이빗 골프 대회는 글로벌 IT기업 CEO, 문화계 인사, 전 국가대표, 스포츠 스타를 비롯한 각계각층 오피니언 리더들이 모여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품격 있는 라이프를 즐기는 자리다.

특히, 2021 골프 인비테이셔널에는 홀인원 상품으로 사천 만 원 상당 비스포크 아이더다운 실크 에디션이 출품되어 클럽크라운 VIP 고객의 품격을 재조명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하이엔드 스위트룸을 완성한 디아넥스 호텔, SK핀크스, 포도호텔, 핀크스 골프클럽, 건축가 이타미 준, 비오토피아, 제주도,

아난티 힐튼, 그랜드 머큐어, 메이필드, 5성급호텔, 눌스턴, 아이더다운 이불솜, 왕실침구, 신라호텔 매거진 노블리안, 아시아 호텔 아트페어, 아트베딩, 골프 인비테이셔널, 홀인원,

클럽크라운, 구스다운이불, 호텔침구, 봄이불, 침구세트, 구스베개, 호텔베개, 이불브랜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