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MOON PLACE

두바이, 높이 올려다볼 마천루가 가득한 모습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그곳의 매력은 그뿐만이 아니다.

드넓은 풍경이 신비롭게 반짝이고, 활기찬 도시는 다채롭게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여행의 신세계를 선보여줄 핫플레이스. 허니문 여행의 낭만과 재미, 둘 다 놓치고 싶지 않다면 두바이 관광청이 추천하는 이곳들을 주목해보자.

ⓒSt. Regis Dubai The Palm

▶ 휴식(休息)

바쁘게 돌아다녔으면 그만큼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여행의 미덕이다. 

특히 여행지의 잠자리는 또 하나의 명소가 되기도 한다. 지친 여행객들을 위해, 허니문의 추억을 위해 준비된 2022년 주목해야 할 두바이 호텔들을 모아보았다.

▶ 세인트레지스 두바이 더 팜(St. Regis Dubai The Palm)
 

ⓒSt. Regis Dubai The Palm
ⓒSt. Regis Dubai The Palm
ⓒSt. Regis Dubai The Palm
ⓒSt. Regis Dubai The Palm

세인트레지스 두바이 더 팜은 지난해 5월에 새로이 오픈한 호텔로, 아름다운 인공 섬, 팜 주메이라 중심부에 위치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세인트레지스 두바이 더 팜에는 총 264개의 객실과 26개의 스위트룸이 있으며,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바닥에서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커다란 창문이 있다.

투숙객들은 팜 주메이라와 두바이의 환상적인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쇼핑몰 나킬몰(Nakheel Mall)과 연결돼 방문객들은 300여 개의 매장을 비롯해 각종 레스토랑, 영화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꼭대기 층에는 지상 240m에 자리한 전망대 '더 뷰 앳 더 팜(The View at The Palm)'이 들어서 두바이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중이다.

편리한 접근성과 세련된 룸서비스를 모두 만끽하고 싶다면 세인트레지스 두바이 더 팜 호텔을 주목해보자.

주소 The Palm Island Jumeirah, Dubai, United Arab Emirates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