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은 실속 있게 준비하고 혼수는 프리미엄으로 장만하는 예비 부부들이 늘고 있다.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wmf.co.kr)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혼수 주방용품으로 특별한 소재와 우아한 사선형 디자인으로 주방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최상위 프리미엄 혼수 냄비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FUSIONTEC Aromatic)’을 제안한다.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은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소재 퓨전테크(FUSIONTEC)에 ‘아로마 프레스’ 뚜껑을 더한 WMF의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이다.

퓨전테크는 석영, 장석 등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도의 고온에서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도 고온에서 열처리를 하여 미네랄과 강철 몸체가 하나로 결합되는 공정을 거쳐 생산되는 혁신적인 소재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져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고, 구리에서 주물까지 세상 모든 냄비 소재의 장점을 하나에 담아 재료의 맛과 향을 살려 요리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준다.

독일 전통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최상급 ‘아로마 프레스’ 뚜껑은 완벽한 무게와 디자인으로 수분 응축 효과를 높이고, 최적의 내부 돌기 디자인으로 응집된 수분을 골고루 순환시켜, 냄비 내부의 수분을 최대 25% 더 유지해 준다.

최적의 내부 돌기 디자인으로 응집된 수분이 ‘빗방울 효과(Rain effect)’를 통해 음식에 골고루 수분을 순환시켜주어 풍부해진 수분과 더욱 부드러워진 재료 본연의 풍미를 가득 담아 맛의 깊이를 선사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한 사선형의 프리미엄한 디자인은 주방의 품격을 더해준다.

또한 퓨전테크 아로마틱은 쉽게 뜨거워지지 않는 쿨 핸들(Cool Handle), 물 따르기 쉬운 가장자리 디자인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인덕션 포함 모든 열원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신혼의 로망인 주방을 더욱 품격 있게 만들어 줄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은 ▲낮은 양수 22cm, ▲높은 양수 22cm, ▲전골 냄비 28cm 총 3종이 있으며 전국 WMF 백화점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