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 (Bang & Olufsen)이 리뉴얼 오픈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그룹 위너(WINNER)의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뱅앤올룹슨의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디지털 영상 화보를 함께한 그룹 위너는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2일 예정된 뱅앤올룹슨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 앞서 매장을 깜짝 방문했다.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은 올 블랙의 시크한 패션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뱅앤올룹슨이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체험형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라우드스피커, TV의 홈시어터 체험을 비롯해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제품을 청음 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다양한 헤드폰 제품들을 각자의 취향에 따라 착용해 보고, 소감을 나누기도 했다. 

뱅앤올룹슨만의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기며 매장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그룹 위너의 매장 투어 영상은 뱅앤올룹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에 출시한 뱅앤올룹슨 전 제품을 전시할 뿐 아니라, 제품 체험과 구매 상담, A/S 등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매장 확장 오픈을 통해 안목 높은 한국 고객을 위한 체험형 공간과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