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아름다운 제주에서 보내는 호캉스를 선물로 드릴 수 있는 ‘효(孝)캉스 패키지’를 2022년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친환경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의 ‘브륏 임페리얼’ 1병과 함께 샴페인에 잘 어울리는 ‘토마토 카프레제’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는 1985년부터 프리미엄 피부과, 에스테틱을 위한 전용 화장품을 개발하고 생산해온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첫 프리미엄 골드 라인이며 40만원~7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선물로 전하기에 좋다.

프리미엄/주니어 스위트/파라 스위트 이용 시 40만원 상당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2, 글래드 스위트/프레지덴셜 스위트 이용 시 70만원 상당의 세트1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객실의 경우 프리미엄 객실부터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을 이용할 수 있는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패키지 금액은 프리미엄 객실 기준으로 32만7천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효도 플렉스(Flex) 상품이다” 면서

“사랑하는 부모님께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다이닝 혜택은 물론 부대시설 이용권,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까지 제공하는 효캉스 패키지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메종 글래드 제주_효(孝)캉스 패키지

혜택: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 △(룸서비스) 모엣&샹동의 ‘브륏 임페리얼’ 1병과 토마토 카프레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커피 또는 제주티)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