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in HOTEL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럭셔리 호텔 예식. 화려하면서도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호텔 예식장은 결혼식을 더욱 품격 있게 만들어준다.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는 물론, 양가 어른과 하객까지 모두 만족시킬 호텔 예식장. 당신이 꿈꾸는 예식장은 어디인가요?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크리스탈 볼룸, 남산 테라스 & 셀레스테
 

럭셔리한 호텔 예식과 로맨틱한 야외 웨딩의 정취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의 웨딩.

남산 자락에 위치한 이곳은 다양한 야외 공간을 활용한 웨딩과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한 웨딩 명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곳이다.

결혼식 테마에 맞게 공간을 활용하여 약 20명에서 200명 규모의 웨딩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이 가능하다.

그중 메인 연회장인 크리스탈 볼룸은 반얀트리 호텔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실내 예식 장소다. 2만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조명이 버진로드를 영롱하게 비추어 클래식한 무드를 배가하는 전체 인테리어는 우아하면서도 격조 높은 웨딩을 연출한다.

크리스탈 볼룸은 150명부터 최대 2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반얀트리의 지리적 장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남산 테라스 & 셀레스테가 있다.

호텔동 3층에 위치한 이곳은 남산과 도심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예식의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한다.

또한 계절마다 변하는 남산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소규모 예식은 물론 애프터 파티 장소로도 인기 만점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인 예식의 한 장면을 특별하게 남기고 싶다면 반얀트리의 다양한 예식홀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