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까지 전국 공식 유통채널에서 동시 프로모션 진행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3월 24일부터 4월 24일까지 한 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전국의 공식 유통채널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템퍼는 자사 매트리스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베개, 베개 커버, 매트리스 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푸짐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매트리스 단품 구입 시에는 템퍼의 ‘스테디셀러’ 오리지날 베개를 싱글 사이즈는 1개, 퀸 사이즈는 2개를 증정하고 여기에 100% 고급 마코 코튼으로 제작한 헬라 베개 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또 매트리스에 맞춰 일반 침대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를 함께 구입하면 템퍼 트래디셔널 베개와 수면용 안대,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3종을 ‘풀세트’로 제공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매트리스와 일반 침대 프레임, 모션베드를 모두 구입하는 경우에는 기본 사은품 외에 매트리스에 꼭 맞게 밀착되는 헬라 매트리스 커버도 함께 증정한다”며

“템퍼가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게끔 오랜 기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이번 프로모션이 반가운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템퍼는 NASA에서 인증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로, 특유의 점탄성 소재가 사용자 체형에 맞춰 몰딩되며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주고, 압점을 감소시켜 수면 중 뒤척임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템퍼 폼은 모두 덴마크에서 생산돼 완제품으로 수입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