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수 비비(BIBI)와 향수 브랜드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ARIANA GRANDE FRAGRANCE)가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평소 무대에서 보던 매력과는 또 다른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비비는 과감한 데님 크롭 탑부터 와이드 한 팬츠까지, 최신 패션 트렌드인 Y2K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유롭고 힙(Hip)한 감성을 뽐냈다.

특히, 투명한 크리스털 보틀에 담긴 ‘아리 바이 아리아나 그란데 EDP’를 마치 하나의 액세서리처럼 연출하는 것은 물론, 달콤하고 섹시한 향에 어울리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흠잡을 데 없는 A 컷을 탄생시켰다.

매트한 핑크빛 보틀과 솜사탕 같은 플로럴 향이 포인트인 ‘스위트 라이트 캔디 EDP’를 손에 쥔 채 앙증맞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를 보며 촬영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 심장을 부여잡았다는 후문.

한편, 비비는 최근 개최된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Coachella)에서 윤미래와 함께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보적 매력을 가진 비비와 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향수 브랜드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빛난 화보는 <뷰티쁠> 5월 호와 <뷰티쁠> 공식 웹사이트,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