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WATCHES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효과를 누린다면 좋은 일이 아닐 수 없겠다. 그래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주얼리 워치를 준비했다. 

브레이슬릿의 멋과 워치의 실용성을 한 몸에 지닌 브레이슬릿 워치를 소개한다.
 

쇼메 조세핀 컬렉션 롱드 드 뉘 워치 가격미정

1 쇼메의 대표 컬렉션 조세핀과 시그너처 페어 셰이프 실루엣이 돋보이는 조세핀 주얼리 워치. 

물방울이 공중에서 환하게 반짝이는 듯한 모습을 띠며, 볼륨감과 기하학적 디자인을 사용해 안정적인 소용돌이 모양이 둥글게 감싸는 움직임을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까르띠에 마이용 드 까르띠에 주얼리 워치 가격미정

2 클래식한 체인 링크를 사선으로 배치해 더욱 풍부한 볼륨감을 선사하는 마이용 드 까르띠에 워치.

완벽한 비율과 개성 있는 실루엣으로 크리에이티브 워치메이커로서 까르띠에의 진면목을 여실히 보여준다. 
 

쇼메 비 마이 러브 화이트 골드 & 핑크 골드 주얼리 워치 가격미정

3 유럽 황실의 상징인 꿀벌과 벌꿀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벌집 모양의 다이아몬드는 과거 황실과 황제의 권력을 상징하고, 이성과 지성을 비롯해 영원불멸을 상징하는 심벌이다. 
 

피아제 선라이트 저니 가격미정

4 아말피 해변의 독특한 풍광에서 시작됐다. 빈티지한 커프 시계를 재해석했으며, 손목 위를 우아한 곡선으로 장식하는 라운드 케이스가 특징이다.

태양의 궤적을 따라 이동하는 빛의 기운과 그것이 만들어내는 분위기, 그리고 활기찬 기쁨이 교차되며 만들어지는 모험이 담겨 있다. 
 

다미아니 미모사 워치 1억1900만원

5 독창적인 구조물이 교차되는 독특하며 우아한 시계. 고도의 투명도를 자랑하는 다이아몬드와 고귀한 보석들의 조합은 미모사 꽃이 피어나는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며 더욱더 이 시계를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다미아니 노티드산로렌조 컬렉션 가격미정

6 무수히 쏟아지는 유성을 바라보며 마음속 깊이 간직해둔 간절한 소원을 빌었던 신비로운 여름 밤하늘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소원이 이뤄지는 마법에 걸린 밤하늘의 별빛처럼 우아하고 신비한 감성의 컬렉션. 찬란하게 빛나는 유성에서 영감을 얻어 독특한 디자인과 디테일로 표현했다. 
 

쇼메 로리에 프리즈 디빈 커프 워치 가격미정

7 승리와 번영을 상징하는 월계수에서 영감받은 로리에 컬렉션 워치. 프랑스어로 월계수, 영광, 영예를 의미하는 로리에는 우승자의 명예를 나타낸다.

월계수 모티브 위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가 세팅된 워치는 쇼메만의 섬세하고 탁월한 주얼리 메이킹 기법이 깃들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