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이너뷰티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은 하루 한 포씩 맛있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콜라겐 젤리로, ‘10y흑초홍삼옥고’에 이은 두 번째 이너뷰티 제품이다.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은 발효식초 명가 한애가에서 손수 발효시켜 자연 생성된 유기산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자연발효식초에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함량이 높은 아로니아를 넣은 ‘아로니아 식초’를 주원료로 선정해 활성산소에 취약한 콜라겐을 보호하고 주 성분간 시너지를 높였다.

또한 평균 분자량 1,000Da(달톤)의 저분자 콜라겐 4,000mg을 함유해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이외에도 여성들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 농축액 2,400mg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아미노산, 비타민 C, A, D, E, 비오틴, 브로콜리 등 엄선한 9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이너뷰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건강 식단을 더 맛있게 즐기려는 새로운 트렌드 ‘헬시플레저’족을 위해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잡고 자연스러운 새콤달콤한 석류 맛을 구현하는 데 주력했다. 한 포당 20g 용량에 부담 없는 칼로리, 그리고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신제품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은 몸에 좋은 한애가 식초를 맛있게 섭취하고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으로 냉장고에 넣어 더 쫄깃한 식감으로 요즘처럼 더워지는 날씨엔 냉동고에 넣어서 시원하고 사각 사각한 식감으로 젤리를 재밌고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인정신과 현대과학의 만남으로 탄생한 원오세븐의 ‘아로니아 식초 저분자 콜라겐’은 원오세븐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론칭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