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바디케어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바디 필링 패드’를 포함한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2종을 출시하며 오는 5월 20일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가지로 출시된 기프트 세트 중 2종 세트는 바디 필링 패드 2종에 브랜드 로고 타월과 감사의 마음을 손글씨로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구성했으며, 3종 세트는 앞선 구성에 두유 마스크가 추가 구성되어 있다.

2종, 3종 패키지 모두 화이트 패키지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 색상으로 브랜드명과 Thank U Bath Much 레터링이 인쇄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기프트 박스에 담아 쇼핑백과 함께 발송된다. 

누적 판매 100만장을 돌파하며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바디 필링 패드는 오리지널과 스트롱 두가지 타입으로 때밀이 타월 모양의 패드에 자연 유래 필링 성분을 더해 풍성한 거품이 물리적인 힘을 가하지 않아도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묵은 각질과 노폐물까지 자극 없이 간편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종 세트에 구성된 두유 마스크는 진한 두유 추출물과 꿀, 요구르트의 영양을 듬뿍 담은 워시오프 팩으로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 봄철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에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유지해준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기프트 세트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0일까지 100LABS(일공공랩스) 홈페이지에서 2종 세트 구매 시 15%, 두유 마스크를 포함한 3종 세트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을 전할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선물할 사람은 많지만 선택이 쉽지 않은 분들을 위해 받는 사람의 성별과 취향, 연령대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실용적일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모두에게 힘들었던 시간에 자연스럽게 뜸해질 수 밖에 없었던 목욕탕을 선물해보자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부담 없는 가격의 제품 구성은 물론 한정 기간 동안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선물하는 분들과 받는 분들 모두에게 실속 있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출시 이유를 설명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기프트 세트와 구성 제품,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일공공랩스(100LABS)’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