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쳐 브랜드 토니모리가 필요에 맞게 3가지 제품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저자극 선케어 ‘유브이 마스터 라인’을 출시한다.
 

날이 풀리면서 장시간 야외에서 골프를 즐기는 골프족, 골린이들이 늘고 있다. 장시간 라운딩을 하게 되면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어 피부 관리에 반드시 신경을 써야 한다.

자외선은 피부를 지탱해 주는 콜라겐을 파괴하며, 기미, 주근깨, 잡티의 원인이 되고 피부 수분을 빼앗아 깊은 주름을 만들기 때문에 선케어 제품으로 자외선을 막아야 한다.

이에, 토니모리는 자외선을 더욱 유용하게 막을 수 있도록 필요에 맞는 선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된 새로운 ‘유브이 마스터 라인’을 선보인다.

새롭게 리뉴얼된 ‘유브이 마스터 퍼펙팅 선블럭 & 톤업 선크림’은 기존 제품에서 주의 성분을 줄이고 스킨케어의 액티브 성분을 담았다.

SPF와 PA 차단지수 평가시험에서 차단지수가 검증이 되었으며, 엑토인, 레스베라트롤, 비타민D의 3가지 성분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에 부담 없는 순한 저자극 성분들로 이루어져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특히, ‘유브이 마스터 톤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 피부 생기 충전, 번들거리는 피지 케어까지 가능한 포인원(4 in 1) 제품으로 선케어와 동시에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유브이 마스터 페이스 앤 바디 선크림’은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페이스&바디 겸용 저자극 선크림이다.

골프, 서핑, 러닝 등 다양한 야외 활동 중에도 얼굴부터 몸까지 빈틈없이 자외선을 방어할 수 있어 유용하다. 끈적임 없이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워터프루프 선크림 특유의 무거움이나 답답함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한편, 토니모리는 ‘유브이 마스터 라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선케어 1+1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토니모리 공식몰 ‘토니스트리트’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