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GIFT OF THAN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니엘 웰링턴은 매 시즌 남 · 여 워치부터 주얼리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를 특징으로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로도 손꼽히고 있다.

5월은 성년의 날부터 부부의 날, 어버이날 등 특별히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이 많은 만큼, 다니엘 웰링턴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일찍부터 이어지고 있다.

금번 ‘GIFT OF THANKS’ 프로모션은 2개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10% 할인 혜택과 무료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 두 가지로 진행된다.

할인 혜택은 다니엘 웰링턴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쁘띠 · 콰드로 · 아이코닉 컬렉션부터 신제품 마더 오브 펄 컬렉션 · 콰드로 스튜디오까지 워치 전 제품 대상으로 적용된다.

특별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기존 이벤트 진행 시 제외 품목으로 지정되었던 스마트 워치 케이스 스위치와 오토매틱 제품 또한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외에도 워치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주얼리 제품들도 포함돼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은 기프트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기념일이 모여 있는 5월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시즌”이라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프트 패키징 서비스도 제공되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다니엘 웰링턴의 ‘GIFT OF THANKS’ 프로모션은 4월 29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은 2011년에 설립된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모던한 분위기와 클래식한 디자인, 나토 스트랩 등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시계 라인업이 특징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이미지를 게재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도 독보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니엘 웰링턴은 10개의 백화점과 쇼핑몰, 8개의 면세점에 입점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과 타임메카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