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실외 마스크 해제를 기념하여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생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자 ‘자신있게 NO마스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실외 마스크 해제가 시작되는 오늘부터 5월 한 달간 메이크업 전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 퀵 수딩 클렌징폼 최대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랜 시간 마스크를 착용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어성초시카 라인’과 봄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본격적인 일상회복을 기대한다.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 퀵 수딩 클렌징폼’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쳤으며,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금일부터 진행되는 실외 마스크 해제는 지난 2년 동안 지친 피부와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다. 이에 토니모리는 고객분들에게 생기를 되찾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설레는 5월, 토니모리와 함께 행복한 일상회복을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