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에서 지난 4월 18일 출시한 비건 성분의 선케어 2종,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과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이 출시 2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됐다고 2일 밝혔다.
 

토코보는 비건 선 케어 2종 출시 기념으로 자사몰을 통해 약 10일 동안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트라이얼 키트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 오픈 이틀만에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제품을 체험해 본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판매로 이어졌다.

특히,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과 ‘코튼 소프트 선스틱’ 은 바르자마자 실감할 수 있는 탁월한 사용감에 저자극, 비건 성분 활용으로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확실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갖춰 소비자 사이에서 ‘차세대 선크림 강자’로 입소문 나며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 

토코보 담당자는 “론칭 직후부터 토코보의 직관적이면서 감각적인 비주얼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에서, 제품력에 대한 신뢰감이 만나 빠른 시간 내 폭발적인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생각된다.

작년 11월 론칭으로 얼마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인데다가 거창한 광고 없이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입소문 만으로 이루게 된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토코보의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은 녹두추출물 및 바이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순한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로 마치 수분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면서 산뜻하고 가볍게 피부에 흡수되는 제형이 특징이며, 스틱 타입의

▲‘코튼 소프트 선 스틱’은 다공성 파우더가 고함량 적용되어 소프트한 텍스처감을 자랑하며 특히 이 마이크로 사이즈의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 유분 흡착을 도와 프라이머처럼 매트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3중 기능성을 겸비했다. 

토코보의 비건 선케어 2종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