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인터내셔널이 전개하는 미샤(MICHAA)의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라인 ‘E.B.M (Edition By MICHAA)’이 5월 신제품을 출시했다.
 

초여름의 따듯하고 여유로운 무드 담은 이번 컬렉션은 자켓, 원피스, 셔츠, 니트 풀오버 등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초여름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어줄 셔츠형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점프수트를 함께 출시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E.B.M (EDITION by MICHAA)’ 은 하이엔드 수입 소재, 매력적인 핏, 에센셜한 제품 구성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매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5월 신제품은 자연스러운 컬러와, 시원한 소재로 초여름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을 제안한다.

관계자는 “많은 브랜드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확대함에 따라 제품 경쟁력 확보가 중요해졌다, E.B.M은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하이 퀄리티의 소재, 온라인 채널에 맞는 리즈너블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기에 런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큰 호응을 얻고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E.B.M은 지난 3월 선보인 첫번째 컬렉션부터 큰 관심을 얻고 일부 제품은 완판되어 2차 리오더를 진행할 정도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E.B.M의 새로운 컬렉션은 시선인터내셔널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