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일부터 15일간, 롯데백화점 전 지점 할인 행사 진행 중
- 지누스 백화점 전용 제품 출시 이후 최초로 전 지점 및 매트리스 포함 전 상품 최대 20% 할인 제공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5일간 진행되는 이번 롯데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은 지누스의 백화점 전용 제품 출시 이후로는 최초로 롯데백화점 전 지점, 그리고 매트리스를 포함한 프레임, 필로우, 토퍼 및 커버 등 지누스의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누스 포레스트워크 매트리스는 15%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누스의 포레스트워크 매트리스는 온도에 변화에 민감한 기능성 섬유인 어댑티브 패브릭으로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고, 코퍼 성분이 함유된 메모리폼과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퀼팅 레이어를 적용해 숲을 거니는 듯한 상쾌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선사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선물하고 함께 나누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백화점 전용 제품 출시 이후 최초로 롯데백화점 지누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역대급 전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확인하여,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상자에 압축 포장해서 택배로 배송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도입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부문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북미 온라인 매트리스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국내 침대 제조 및 유통 기업으로, 전 세계 100만 건이 넘는 소비자 리뷰를 보유하고 온라인 가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브랜드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