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라, 테니스의 황제 ‘로저 페더러’와 함께 한 ‘Z10’ TV CF 온에어
- 국내 시장 높은 인기에 힘입어 2022년 신규 캠페인 전개
- 이달 12일까지 알라카르테 공식 블로그 및 SNS에서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와 함께한 투인원(2-in-1) 커피머신 ‘Z10’의 TV CF를 공개했다.
 

‘Z10’은 세계 최초로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추출 가능한 유라의 최신 투인원(2-in-1) 커피머신으로, 90년 이상 전자동 커피머신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유라의 기술력이 응축되어 있다.

기존 5시간 내외로 추출 시간이 소요되던 최상급 품질의 콜드브루를 집에서도 1분 만에 맛볼 수 있다.

콜드브루 외에도 32가지 커피 추출 기능을 지원하며, 메뉴에 맞춰 최적의 맛으로 추출되도록 그라인딩까지 자동으로 조절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8월 국내 출시 후 3차 입고량까지 모두 완판 되며 예약 판매가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달 공개된 유라 Z10 TV CF 캠페인 영상은 국내 시장을 위해 최초로 공개하는 한국어 버전이다.

스위스의 국민적 스포츠 영웅이자 ‘테니스 황제’로 불리는 로저 페더러가 모델로 등장하며, 하나의 커피 머신으로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최고의 맛과 풍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Z10의 특성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냈다.

광고 영상에서는 ‘HOT & COLD’라는 문구와 함께 태양과 얼음, 콜드브루와 핫브루가 대비를 이루다가 하나로 합쳐 지며 마침내 ‘Z10’을 통해 추출되는 장면을 보여준다.

또한 “고민 없이 원하는 대로, 핫&콜드 브루 모두 가능한 스위스 장인의 커피 머신. 갓 분쇄한 원두의 신선함까지”라는 나레이션을 통해 Z10의 차별화된 장점을 직관적인 카피로 전달한다.

이번 한국어 버전 광고는 TV를 비롯해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유라는 TV CF 송출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알라카르테 공식 블로그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게시물을 공유한 뒤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만 원(1명)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ICE) 교환권(5명) △스타벅스 콜드브루 Tall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8일 알라카르테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한다.

유라(JURA)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8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소문내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소식을 알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콜드브루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댓글을 통해 발표한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Z10이 작년 국내 출시 직후부터 3차 입고량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인만큼, 국내 고객을 위한 한국어 더빙 버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광고를 통해 Z10의 장점과 매력을 더욱 쉽게 이해하고 편하게 만나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라(JURA)는 9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스위스의 전자동 커피머신 제조기업의 이름이자 브랜드로, 1931년 레오 헨지로가 스위스, 프랑스, 독일에 걸쳐 있는 쥐라 산맥에서 이름을 유래했다.

유라는 설립 당시 소형 가전제품 제조기업으로 출발해 1980년 유라 최초의 커피메이커를 출시했다. 그 후 독일의 정밀한 기술력과 프랑스의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자동 커피머신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유라는 가정용부터 사무실용, 업소용까지 최첨단 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어떠한 종류의 커피가 블렌딩 되었건’, ‘어떤 상태로 로스팅 되었건’, 완벽한 한잔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어야 한다는 기본에 충실한 신념을 바탕으로 터치 한 번으로 항상 맛있는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하이테크’ 제품임에도 내구성 높은 우수한 품질의 브랜드로 전세계에서 높이 평가받으며, 커피애호가들 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스위스의 대표 명품인 유라 커피머신을 선택하고 있다.

‘Z10’을 비롯한 유라 커피머신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몰과 유라 네이버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