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개인에 맞는 아름다움과 무드를 완성하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사진 : 지베르니(GIVERNY),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이번에 실시한 ‘2022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인 Brands Keys와 함께 공동개발한 고객충성도 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 모델을 활용해 진행되었다.

지난 3월 16일부터 3월 27일까지 총 254,939명 및 1,315,420건의 국내 소비자 참여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지베르니(GIVERNY)가 고객충성도 1위로 선정되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로 선정된 지베르니(GIVERNY)의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라이트 베이지(21호), 미디움 베이지(23호)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

8가지 꽃이 함유된 블루밍 플라워 콤플렉스(나팔수선화추출물, 연꽃추출물, 장미추출물 등)로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보습 성분 약 60%의 모이스트 베이스와 고분자 필름 포머가 네트워크를 형성해 피부 결에 가볍게 밀착되어 초경량 레이어링으로 촉촉한 생기를 부여한다.

이 밖에도 사용자 개개인의 피부를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해주는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밀착 톤데이션’ 등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GIVERNY)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조사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1위라는 영광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타입을 고려한 ‘밀착’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꾸준하게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으로 그동안 고객님들에게 받은 무한한 사랑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베르니(GIVERNY)의 밀착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은 지베르니(GIVERNY) 공식 자사 온라인몰과 국내 최대 H&B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