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코스메틱스(대표 이민미)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프루티 글램 틴트’ 신규 컬러 6종을 추가 출시했다.
 

사진 : 프루티 글램 틴트

지난 3월 8종의 컬러로 공식 론칭된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투명 광택이 특징인 글로우 틴트로, 정식 출시 전 진행된 프리오더(선주문) 이벤트에서 5일 만에 전량 소진된 인기 제품이다.

제품 출시 직후 한 달 간 국내 포털 사이트 내 브랜드 검색량이 이전 대비 400%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 유입을 견인했으며, 단기간 내 최대 누적 판매량을 경신한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일본과 한국에서 동시 진행된 3월 프리오더 이벤트 이후 3일간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에서 판매량 및 매출액 합산 기준 뷰티 랭킹 1위,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라카는 ‘프루티 글램 틴트’의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두 달 만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로 선보였다.

기존 컬러 8종이 과즙 그 자체의 밀도 높은 색감을 구현했다면, 이번에 추가 출시된 ‘프레쉬’, ‘소다’, ‘멜로우’, ‘핑퐁’, ‘플레저’, ‘하모니’의 6종 컬러는 ‘물 탄 과즙’에서 영감을 얻어 맑고 투명한 명채도의 컬러로 고안됐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런칭되며 올리브영과 시코르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