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가정의 달 맞아 침구 선물 제안
이브자리, 가정의 달 맞아 침구 선물 제안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5.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건강’ 키워드로 가정의 달 기념일별 아이, 부모, 부부 등 위한 숙면 아이템 소개
- 알러지케어 키즈 침구, 지지력이 탄탄한 토퍼, 개인 맞춤형 베개 등 온 가족 위한 침구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별 선물로 적합한 침구를 소개했다. 
 

사진 : (사진제공 : 이브자리)
사진 : 이브자리 '애니월드' (사진제공 : 이브자리)
사진 : (사진제공 : 이브자리)
사진 : 이브자리 '슬립핏 베개' (사진제공 : 이브자리)
사진 : (사진제공 : 이브자리)
사진 : 이브자리 '라이젤 토퍼' (사진제공 : 이브자리)

건강을 테마로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보편화된 가운데 이브자리는 온 가족에게 건강한 잠과 휴식을 선사하는 기능성 침구를 제안했다.

이브자리가 소개한 침구는 ▲알러지케어 키즈침구 ▲탄탄한 지지력 갖춘 토퍼 ▲개인 맞춤형 베개 등 가족 구성원 각각의 특징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어린이날 선물로는 예민한 피부의 아이들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된 ‘애니월드’를 추천했다. 애니월드는 고밀도 모달아사 소재 제품으로 감촉이 부드럽고 수분 흡수력이 높아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한다.

또 진드기 차단 효과의 천연 성분을 활용한 알러지케어 가공 처리를 더했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와 알파벳이 매치된 디자인이 적용돼 아기자기한 침실을 연출해 주며 동시에 학습 이불로도 사용할 수 있다. 

부모님을 위한 침구로는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피로감을 덜고 숙면을 돕는 라이젤 토퍼를 제안했다.

라이젤 토퍼는 이브자리가 국내 독점 제작하고 있는 엑스폼(X-foam) 소재로 탄성이 우수하고, 높은 열전도성으로 냉난방기 위에 깔고 사용해도 좋다. 커버 원단에는 구리 원사가 함유돼 있어 항균과 소취 기능을 발휘하고 정전기 발생을 막는다. 

부부의날 선물로는 아내와 남편 개개인의 다른 체형, 수면 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잇는 ‘슬립핏 베개’를 소개했다. 내부 5분할 구조로 설계된 슬립핏 베개는 여러 개로 나뉘어져 있는 각 유닛마다 높이 조절이 가능해 베개와 경추 사이 틈을 없애고 목과 후두부를 균형 있게 받쳐준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숙면과 건강에 직결되는 기능성 침구를 소개한다”며 “온 가족 수면건강을 책임지는 이브자리 침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46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중국, 미국, 아시아, 유럽 등으로 진출 국가를 확대, 신규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헤이마, SIF, BT21, 니시가와, 클라르하임, 미단, 파라디스 외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주도해왔던 이브자리는 그간의 역량을 기반으로 침구 제조업을 넘어 수면 종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

▷ 슬립앤슬립(Sleep&Sleep)

슬립앤슬립(Sleep&Sleep)은 수면 컨설턴트의 상담과 체험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침구를 제안하고 다양한 소재와 형태로 개인별 매칭이 가능한 기능성 침구를 제공하는 ‘Total Sleep Care Center’이다.

이브자리는 수면 장애를 겪는 사람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양질의 수면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 업계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을 론칭했다. 

슬립앤슬립 매장에서는 전문 교육을 이수한 ‘슬립 코디네이터’가 고객이 작성한 수면 컨설팅용 설문지 내용을 확인하고, 경추 측정기 등 전문 도구를 사용해 개인의 체형을 과학적으로 분석, 이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최적의 상품을 제안한다.

이브자리는 더 많은 고객에 건강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슬립앤슬립 매장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