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신제품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 론칭 및 신규 캠페인 “함께하는 공간” 전개
지누스, 신제품 “럭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 론칭 및 신규 캠페인 “함께하는 공간” 전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5월 2일 새로운 매트리스 라인업인 ‘럭스(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 시리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캠페인_그린티 럭스_8코기네
캠페인_얼티마 럭스_상경
캠페인_클라우드럭스_해리
클라우드 럭스
얼티마 럭스
그린티 럭스

신제품은 매트리스 경도와 높이 선호도에 따른 소비자들의 수면 취향을 반영 및 소재를 고급화한 ‘그린티 럭스’, ‘얼티마 럭스’, ‘클라우드 럭스’로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급 매트리스이다.

‘그린티 럭스(Green Tea 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에 최적화된 단단한 메모리폼으로, 몸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쾌적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고가 폼 매트리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소재들로 꼭 필요한 것들만 담은 5중 레어어 구조가 특징이다. 

6중 레이어 구조의 ‘얼티마 럭스(Ultima 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천연 소재의 원단과 그린티 메모리폼과 젤 알갱이를 함유한 젤 메모리폼을 더한 더블 레이어 구조를 도입해 언제나 청량함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럭스 시리즈 최상위에 자리한 ‘클라우드 럭스(Cloud LUXE)’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고가 폼 매트리스에서 볼 수 있는 소재들을 아낌없이 담은 7중 레이어 구조로, 하얀 구름 위에 누운 듯한 부드러움과 포근함을 제공한다.

구리 성분의 코퍼 메모리폼을 더했고, 쿨링 터치 기능을 갖춘 퀼팅 패턴 커버를 사용해 쾌적함은 물론 풍성함과 고급스러움까지 구현했다. 

한편, 지누스는 5월부터 새로운 캠페인 ‘함께하는 공간’을 진행한다. 지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페르소나들이 다양한 주체와 함께 살아가는 공간 속에 지누스가 브랜드로서 자연스럽게 스며든 모습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삶’,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 그리고 취미생활과 함께하는 삶’ 등 소중한 존재들과 일상 그리고 인생을 공유하는 총 3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한다. 

캠페인의 첫 번째 주인공은 패션 크리에이터 ‘해리님(@behappy_harry_p)’. 영상을 통해 가족이 공유하는 보금자리를 소개하고, 그 속에서 지누스와 함께하는 가족의 일상을 그려냈다.

두 번째 주인공은 여덟 마리의 웰시코기와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8코기네(@8corgihouse)’로, 에너지 넘치는 웰시코기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사랑 넘치는 공간을 들여다볼 수 있다.

마지막 주인공으로는 서촌 구옥에서 식물을 키우고 있는 플랜테리어 ‘상경님(@ryuuu___s)’과 함께 했다. 반려식물을 통해 심심한 위로를 받는다는 동화 같은 그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을 것이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