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5성급 네스트 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 선보여
크라운구스, 5성급 네스트 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 선보여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5.0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국내 최초로 디자인 호텔스 멤버로 선정된 5성급 네스트 호텔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사진 : 크라운구스 X 네스트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X 네스트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X 네스트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사진 : 크라운구스 X 네스트호텔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사진 : 5성급 네스트 호텔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크라운구스의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 크라운구스)

명실상부 세계 최정상 호텔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메리어트 산하의 5성급 네스트 호텔은 하늘길이 열리는 인천공항과 맞닿아 있어 해외 출장이 잦은 글로벌 그룹 오너들과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주로 찾는 휴식처이다.

네스트 호텔은 예술적 영감을 주는 특별한 실내외 건축 디자인으로 영종도의 대표 명소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속 여유로움을 향유할 수 있어 탄탄한 VIP 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65일 운영되는 온수 인피니티 풀 ‘THE STRAND’는 탁 트인 야외에서 서해의 노을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네스트 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손꼽힌다. 

글로벌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왕실 침구로 채워진 네스트 호텔의 스위트룸을 방문한 고객들은 한정 기간 감각적인 커버 컬렉션 외에도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휴식을 완성하는 크라운구스의 배스로브를 만날 수 있다.

네스트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 블루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 VIP 클라이언트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크라운구스를 선택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566일 만에 실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며 다시금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여행업계가 들썩이고 있다.

네스트 호텔 관계자는 어버이날, 어린이날이 있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된 지금, 화창한 봄기운을 가족과 함께 온전히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스위트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 5성급 호텔들의 파트너사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네스트 호텔 외에도 힐튼, 그랜드 머큐어, 메이필드 등 5성급 호텔들의 스위트룸을 완성해 왔다.

특히 최근에는 70만 평에 달하는 골프클럽을 비롯해 자연주의 건축의 거장,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호텔, 제주의 감성을 모던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디아넥스 호텔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SK핀크스 호텔과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였다.

호텔 업계에서는 8세기 이전부터 오직 왕실에서만 써오던 현존하는 최상위 충전재 아이더다운을 시그니처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는 크라운구스만의 브랜드성과 상류층이 선호하는 클래식한 침구 디자인,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호텔 컬렉션 등을 크라운구스를 파트너로 선호하는 이유로 꼽았다.

단순히 제품 구매를 촉진시키는 다른 베딩 브랜드와 차별적으로 럭셔리 라이프에 대한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2022년 4월 12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대 건축의 거장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여주 페럼클럽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이후 갤러리 입장을 처음으로 허용한 대회이다. 프로암 대회를 포함해 정식 KLPGA 투어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지난해 대상을 차지한 박민지 골퍼부터 해외 프로 선수들이 참여해 출전 선수 명단 역시 화려했다.

그뿐만 아니라 매년 클럽크라운 VIP를 위해 골프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 크라운구스가 공식 후원사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과 갤러리에게 호텔 컬렉션을 선사해 우승컵에 품격을 더한 점이 전해져 골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자체적인 골프 대회에서 3천만 원 상당의 비스포크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전 국가대표 레슨권을 홀인원 부상으로 걸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럭셔리 혼수침구 여름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2 S/S 시즌 신규 컬렉션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Sinus Collection Bronze)’의 출시 소식이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는 혁신적 건축가 빅토르 오르타의 ‘메종 & 아틀리에 오르타’ 저택의 구조적인 미학을 크라운구스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순백의 컬러 위에 차분한 브론즈 그라데이션이 더해져 우아한 베딩 스타일을 완성하는 점이 특징이다.

시누스 컬렉션의 다중 곡선 자수는 연속적인 빛의 흐름을 표현하며 감각적인 침실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상위 0.01% 클라이언트에게 고아한 베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신혼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와 5성급 네스트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디자인 호텔스 멤버, 인피니티 풀, THE STRAND, 배스로브, 어버이날, 어린이날, 가정의 달, 힐튼, 그랜드 머큐어, 메이필드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SK핀크스, 포도호텔, 디아넥스 호텔, 핀크스 골프 클럽,

KLPGA 대회 후원, 프로암 골프클래식, 안도 다다오 페럼 클럽, 비스포크 아이더다운 이불솜,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 빅토르 오르타, 구스다운이불, 호텔침구, 봄이불,

여름이불, 구스베개, 침대프레임, 구스토퍼 매트리스, 혼수이불, 호텔베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