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가 세계적인 작품으로 사랑 받는 팀 버튼 감독의 특별전 ‘더 월드 오브 팀 버튼’ 전시에 새니타이저 오토 디스펜서를 공식 후원한다.
 

비건 미스트 세럼, 비건 선크림을 필두로 4개월 연속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기준 비건 화장품 브랜드 평판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달바는 건강한 전시 문화 에티켓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으며, 전시 시작일부터 종료시까지 전시장 내에 방문객 누구나 손쉽게 손 소독을 할 수 있도록 새니타이저를 비치했다.

뿐만 아니라 전시장 입구에 마련된 팀 버튼 감독의 조형물 공간에는 달바와 콜라보한 시그니처 향기존까지 마련되어 전시를 관람하면서 달바의 시그니처 향기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팀 버튼 특별전은 지난 50년간 작업한 실제 작품과 프로젝트를 팀 버튼 감독의 발자취에 따라 구성한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다.

국내외 처음 선보이는 작품 150여점도 포함 되어 총 520여점의 스케치와 드로잉, 조각, 영화 및 사진, 설치작품등 입체적인 볼거리로 가득하다. 10년만의 내방과 월드투어의 첫 도시로 서울을 선정해 더욱 뜻깊은 전시이기도 하다.

달바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공용 공간에 새니타이저 디스펜서는 필수품이 됐다”며, “이번 팀 버튼 전시는 기록적 관람객 유치를 이끈 역대 최대 규모의 스케일로 방문객 모두에게 달바 새니타이저가 건강한 관람 문화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는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 되며, 오픈 전 프리뷰 행사에서 팀 버튼과 달바를 애정하는 셀럽, 인플루언서 등이 방문해 팀 버튼 전시에 대한 애정도와 달바 새니타이저 오토 디스펜서에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