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5월을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2년여 만에 야외활동이나 오랜만의 가족 모임을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에 뷰티, 아웃도어 제품 등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평소 바쁜 일상으로 가족들에게 소홀했던 이들이라면, 소중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기식 제품부터 프리미엄 뷰티 기기, 특별한 의미를 더한 아웃도어 용품까지 실속도 마음도 꽉 채워줄 선물템들에 주목해 보자.
 

사진 : 슬로우 글로우 가정의 달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제공 : 슬로우글로우)
사진 :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사진제공 : LG)
사진 : 네파 그린마인드 캠페인 이미지 (사진제공 : 네파)

▶ 부모님도 형제자매도… 프리미엄 이너뷰티 선물 세트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이어트, 피부 관리,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한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대표 제품 아티초크 라인 패키지에 유산균 제품을 함께 증정하는 ‘아티초크 선물 세트’와 피부 관리를 위한 3가지 제품 ‘에스테티칼 프로바이오틱스’, ‘더블 업 콜라겐’, ‘인탱글 글램 구미’를 각 3개월 분으로 구성한 ‘이너뷰티 선물 세트’를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아티초크 선물 세트’와 ‘이너뷰티 선물 세트’는 최대 26% 상당의 혜택과 함께 제공하며, 카테고리 별 구매 시 비스포크 박스와 쇼핑백, 프래그런스와 땡큐 카드 등 선물의 정성을 한껏 높여줄 특별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슬로우 글로우의 맞춤형 건기식 키트인 ‘리추얼 키트’ 구매 시 ‘에스테티칼 프로바이오틱스’ 정품 1개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풍성한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 탄력 잃은 얼굴에 더욱 특별한 케어… ‘가심비’ 잡는 프리미엄 가전

늘 변함없이 곁에 있는 가족들이지만, 선물만큼은 새롭고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관리 기기들에 주목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가심비를 풍성하게 충족시켜 줄 것이다.

LG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는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5가지 핵심 기술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느끼는 겉탄력, 속탄력, 모공 등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다.

임상시험을 통해 콜라겐 생성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대한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피부결 및 볼륨 개선, 모공 축소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 친환경 철학 더한 선물로 더욱 뜻깊게… 지속가능 실천할 수 있는 아웃도어 의류

따뜻한 봄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오랜만의 야외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많아지는 만큼, 활동성 좋은 아웃도어 의류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 때,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의류를 구매함으로써 더욱 뜻깊은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네파는 자연과의 진정한 공존을 그리는 ‘그린마인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해양에서 수거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 미생물에 의해 가수분해 및 생분해가 가능한 원사 등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의 대표 제품인 ‘그린마인드 폴로 티셔츠’는 해양에서 수거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친환경 폴리 원사로 만들어져 일반 폴로 대비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에너지, 물 사용량, 탄소 배출량을 줄여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