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카메라로 담은 피크닉 사진 인증하고 선물 받자!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캐논 이미지스토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캐논코리아 주식회사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사진을 통해 따뜻한 추억을 쌓고,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캐논코리아는 ‘피크닉’을 주제로 나들이, 야유회, 소풍,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하기 좋은 5월에 캐논과 보낸 즐거운 시간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하면 된다. 캐논 카메라로 촬영한 작품만 응모할 수 있으며, 캐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캐논이미지스토밍 #캐논과 #피크닉 #사용기종명)를 포함해야 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 캐논 PRO시리즈로 프린트한 고품질 대형 액자(1명) ▲2등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5명) ▲3등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세트(2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9일(월)부터 31일(화)까지며, 당첨자는 6월 8일(수)에 개별 게시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상세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