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예년보다 이른 더위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됨에 따라 일찍부터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 이들이 많아졌다. 
 

사진 제공 :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

특히, 애견인구 1000만 시대인 만큼 최근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어하는 애견인들에게 양평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가 눈길을 끈다.

서울에서 50분 거리,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리조트이다.

모든 객실은 3층 독채형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며, 바비큐 시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손꼽힌다.

지난해 용문휴게소가 오픈하면서 골든쌔들 리조트는 원스톱으로 이용가능한 타운형 리조트로 변모하고 있다.

용문휴게소 내에 입점한 이마트 편의점, 푸드코트와 와인 아울렛 매장 ‘와인픽스’는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이용객들에 편리성을 더해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골든쌔들 리조트 단지 내의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야외 대마장과 실내 대마장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이용객들에게 승마체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골든쌔들 승마클럽은 양평의 유일한 승마클럽이며, 최근에는 유소년 전문 승마장으로 인증 받아 학생 승마체험을 진행하며 승마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골든쌔들 리조트 앤 풀빌라 관계자는 “골든쌔들 리조트에 투숙하는 이용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있다”고 전하며, “오는 7월 글램핑장 오픈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