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POKE 그랑데 AI 오토 오픈 도어'가 새로운 세상을 열어줬어요

그랑데 AI의 등장은 복잡하고 번거로운 세탁을 ‘세상 쉬운 일’이 되도록 완전히 바꾸어 놓았다. 

여기에 세탁·건조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 주는 ‘오토 오픈 도어’까지 더해지며 한층 더 스마트하고 위생적인 세탁 라이프가 완성되었다.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의 영상 광고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요즘 누가?”라는 화두로 더 쉽고 더 편하게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의류케어를 보여준다. 광고에 등장하는 세 사람은 해야 할 일도 하고 싶은 일도 많은 요즘 우리의 모습을 닮았다.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의 세 주인공에게 직접 그랑데 AI와 함께 사는 세상에서 더 편리하고, 더 자유로운 일상이 어떻게 가능해졌는지 들어보았다.

▶ 요가 안내자 사라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 요가 안내자 사라
2022 NEW BESPOKE 그랑데 AI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늘 쾌적한’ 세상이에요.”

최근 신체뿐 아니라 마음을 건강하게 지키는 것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요가를 배우는 사람이 늘면서 사라 요가 안내자는 더욱 바빠졌다.

“매일 요가 수련과 명상을 하려고 노력해요. 다른 것들과 분리되어 나 자신의 정돈을 위해서는 꼭 스스로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게 저에겐 요가와 명상 그리고 글쓰는 것이 수단이 되었어요.”

그런데 이렇게 매일 요가를 수련하면 끊임없이 생기는 요가복 세탁도 부담스럽지 않을까?

“요가복은 손상되기 쉬운 소재라 일반 옷과 섞어서 세탁하면 안 돼서 신경 쓸 게 많은데 그랑데 AI와 함께하면서 훨씬 편해졌죠. ‘피트니스 전용 코스’가 있어 손상 걱정 없이 옷에 밴 땀과 냄새를 말끔하게 없앨 수 있어요.

또, ‘오토 오픈 도어’로 코스가 끝나면 알아서 문을 여니까 수업이 끝난 늦은 밤에도 기다릴 필요 없이 안심하고 잠들 수 있죠. 예전에는 요가 중에 빨래가 끝나면 문을 열러 가느라 집중이 깨지곤 했는데 이제는 그런 일 없이 오롯이 나에게 몰입할 수 있어 훨씬 만족스러워요.”

요가를 하는데 공간이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고 말하는 그는 일상의 공간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한다.

“요가는 내면에 집중하면서 감각을 여는 게 중요해서 적정한 온·습도, 조명을 유지하려고 신경을 많이 써요. 그랑데 AI는 자동으로 습도를 센싱해 공간을 쾌적하게 제어해주는 ‘AI 공간 제습’ 기능이 있어 도움이 많이 되죠. 제게 그랑데 AI와 사는 세상은 불필요한 걱정 없이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늘 쾌적한’ 세상이에요.”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