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덜 샤워 명소 - 봄 향기로 가득한 파티, 웨스틴 조선 부산
브라이덜 샤워 명소 - 봄 향기로 가득한 파티, 웨스틴 조선 부산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5.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러운 파티를 위해... BRIDAL SHOWER SPOT

파티의 목적이 성립되고, 참석 인원이 정해지고,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마지막은 파티 장소를 구하는 일이다. 

파티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데는 역시 장소의 힘이 크다. 실패 없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스폿들을 소개한다.

▶ 봄 향기로 가득한 파티, 웨스틴 조선 부산

추억은 특별한 향기가 함께할 때 더 오랫동안 기억된다. 두고두고 생각날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고 싶다면 웨스틴 조선 부산으로 향해보자.

웨스틴 조선 부산은 꽃이 만개하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봄꽃의 화사함을 담은 향기로 ‘조선 러브스(Josun Loves)’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 러브스 패키지는 니치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패키지로 객실 타입에 따라 조 러브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프레그런스 페인트브러쉬 젤을 비롯해 봄의 향기를 담은 한정판 칵테일과 헤븐리 배스 로브(목욕 가운)를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웨스틴 조선 부산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즐기는 향수 칵테일 러블리 모먼츠을 제공한다.

조 러브스의 향수를 모티브로 만든 ‘조 바이 조 러브스’, 상큼 달콤한 위스키 칵테일 ‘오렌지 버터플라이’, 얼그레이 티 베이스에 자몽 청을 혼합한 무알콜 칵테일 ‘포멜로’ 등 3종의 칵테일이 준비되어 있다.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칵테일 한 잔을 통해 여유로운 분위기의 브라이덜 샤워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또 저녁에는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웨스틴 클럽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을 제공하는 해피아워도 즐길 수 있다. 다채로운 향기와 같은 즐거움을 전하는 조선 러브스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부산시 해운대구 동백로 67에 위치해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