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파티를 위해... BRIDAL SHOWER SPOT

파티의 목적이 성립되고, 참석 인원이 정해지고, 분위기가 만들어지면 마지막은 파티 장소를 구하는 일이다. 

파티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데는 역시 장소의 힘이 크다. 실패 없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스폿들을 소개한다.

▶ 우리들의 우아한 파티를 위하여,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 : 파크하얏트 서울

즐거운 파티도 좋지만, 여유와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고 싶을 때는 파크하얏트 서울의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가 제격이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는 파크하얏트 서울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애프터눈 티 세트를 객실 내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라봉, 유자와 레몬 등을 활용해 싱그러운 봄을 가득 담은 플라워 애프터눈 티를 경험할 수 있다. 객실 통유리 창 너머의 탁 트인 도심 뷰와 함께 애프터눈 티를 즐긴다면 중세 귀족도 부럽지 않은 고급스러운 브라이덜 샤워 파티가 완성된다.

또한 봄의 여유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동시에 휴식의 순간도 근사하게 만들어준다. 브라이덜 샤워의 드레스 코드를 맞춘 친구들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아름다운 파티가 완성된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의 또 다른 서비스는 바로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무료 이용이다.

특히 파크하얏트 서울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있는 인피니티 풀 형태의 수영장으로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대표적인 대표적인 포토 스폿이다.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이용해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고 싶다면, 고급스러운 드레스 코드와 수영복은 필수다. 

파크하얏트 서울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06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