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91년, 웹스터 C볼(Webster C. Ball)에 의해 탄생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볼(BALL)에서 새로운 컬러 다이얼 워치, 엔지니어III 마블라이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 : 볼(BALL) 워치, ‘엔지니어III 마블라이트’ 컬렉션

기존에 가장 많은 인기를 끌던 마블라이트 캐어링 에디션은 무지개색 트리튬을 사용한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엔지니어III 마블라이트 컬렉션은 낮에도 매력을 느끼도록 눈에 보이는 다이얼 외관에 신경쓴 것이 특징이다.

다이얼 컬러는 청량한 느낌의 아이스블루(NM9026C.S6CJ.IBE), 강렬한 느낌의 레드(NM9026C.S6CJ.RD), 대자연의 그린(NM9026C.S6CJ.GR)컬러로 고급스러운 조합을 완성시켰다.

또한 직경 40mm 사이즈의 904L 스테인리스 스틸케이스에는 크로노미터(COSC)인증을 받은 무브먼트 BALL RR1103-C가 탑재되었으며 반사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탈유리와 나사식 크라운, 항자성 80,000A/m을 갖췄고 방수는 100m/330ft까지 가능하다.

㈜카이브 강한율 총괄본부장은 “엔지니어III 마블라이트 컬렉션은 드레스 워치적인 깔끔함에 컬러를 더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15개의 마이크로 가스튜브를 사용한 강력한 야광 기능으로 어두운 밤에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계다.”라고 밝혔다.

한편, 혁신적인 럭셔리 시계 브랜드 볼워치의 청담 부티크에서는 제품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