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아제가 포제션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 이어링과 뱅글, 링을 화려하게 매치한 새로운 캠페인을 만나보자.

포제션의 터닝은 일상에 빛을 더한다.
 

사진 : 피아제(PIAGET) 2022년 포제션 컬렉션 (사진제공 : 피아제)

즐거운 웃음과 에너지, 그리고 환희를 불러오는 포제션은 감각적인 움직임으로 찬란한 빛과 매혹, 호기심을 자아내고 유려한 회전을 통해 놀라움과 즐거움, 그리고 화려함을 선사한다.

포제션은 특별한 이들을 위해 존재합니다. 포제션은 즐거움을 불러오는 이들을 위해, 평생 이들의 곁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함께 소중한 이야기를 써 내려가기 위해 탄생했다.

포제션은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준다. 포제션은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영감을 선사하고 진정한 스타일은 디테일로 완성된다는 사실을 증명하며, 같은 마음을 지닌 이들과 자유롭게 함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순한 컬렉션,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포제션은 이처럼 놀라운 경험으로 우리를 인도한다. 링은 마음을 표현하는 매개체가 되고, 브레이슬릿은 고유의 스타일로 거듭나며 네크리스는 소중한 인연의 상징이 된다.

포제션은 우리를 연결해주는 존재이자 가장 특별하게 빛나는 이들을 위한 하나의 커뮤니티다. 포제션은 나이자, 타인이자, 또 우리다. 이제, 특별한 회전으로 즐거움을 나눌 시간입니다. 일상에 빛을 더하는 포제션의 터닝. Turn life on.
 

사진 : 피아제(PIAGET), 포제션 이어링, 18K 핑크 골드. 13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15캐럿) 세팅. G38P6A00 (사진제공 : 피아제)
사진 : 피아제(PIAGET), 포제션 이어링, 싱글 이어링, 18K 핑크 골드, 12개의 브릴리언트 컷 에메랄드(약 0.18캐럿)와 1개의 시그니처 세팅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01캐럿) 세팅, G38P4A00 (사진제공 : 피아제)
사진 : 피아제(PIAGET), 포제션 웨딩 밴드, 18K 핑크 골드 포제션 웨딩 링, G34PC100 (사진제공 : 피아제)
사진 : 피아제(PIAGET), 포제션 웨딩 밴드, 18K 핑크 골드, 37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약0.56 캐럿) 세팅, G34PC300 (사진제공 : 피아제)
사진 : 피아제(PIAGET), 포제션 웨딩 밴드, 18K 핑크 골드. 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약 0.01 캐럿) 세팅 G34PCC00 (사진제공 : 피아제)
사진 : 피아제(PIAGET), (위에서부터) 1. 포제션 오픈 뱅글, 18k 핑크 골드, 9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1.00캐럿) 세팅 G36PV400. 2. 포제션 오픈 뱅글, 18k 핑크 골드. 3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약 0.38캐럿) 세팅 G36PZ900. 3. 포제션 오픈 뱅글, 18k 화이트 골드. 3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38캐럿) 세팅 G36PV300 (사진제공 : 피아제)

▷ 피아제가 걸어온 길

언제나 탁월한 독창성을 선보이며 완벽한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는 피아제의 역사는 187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조르주 에드와르 피아제는 라 코토페(La Côte-aux-Fées)에 최초의 공방을 설립하고 초정밀 무브먼트 제작을 위한 기반을 다져 나갔을 뿐 아니라 역사에 길이 남을 브랜드명을 공식 등록한다.

1950년대 후반, 피아제는 메종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을 울트라-씬 무브먼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했고, 이는 곧 알티플라노 컬렉션의 초석이 되었다.

언제나 창조 정신과 예술적 가치에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성장해온 피아제는 시계와 주얼리의 진정한 혁신가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탁월함의 산실(Ateliers de l’Extraordinaire)”이라는 메종의 모토 아래 피아제 장인들은 풍부한 역사 속에서 이어져온 탁월한 기술력에 골드, 젬스톤 및 진귀한 보석들을 결합시켜 한 편의 아름다운 예술 작품을 탄생시킨다.

피아제는 뛰어난 장인 정신을 향한 끝없는 열정을 원동력으로 삼아 피아제 알티플라노, 피아제 폴로, 라임라이트 갈라, 포제션, 피아제 로즈 및 익스트림리 피아제와 같은 상징적이고도 대담한 컬렉션을 세상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