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왼쪽부터)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에센스 40ml / 28,000원,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크림 60ml / 28,000원 (사진제공 :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라인은 듀이트리 베스트 진정 케어 제품인 ‘AC 컨트롤 EX 딥마스크’와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에 이어 출시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듀이트리만의 독자적인 페퍼민트추출물과 저온 시카(병풀)추출물을 결합한 성분 시카민트™가 고함량 적용되어 열 받고 예민한 피부에 시원한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라인은 에센스와 크림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그린 컬러의 제형이 촉촉하게 케어해주며 영양 성분을 전달해주고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자극적인 화학 쿨링 성분이 아닌 특허 받은 성분인 ‘수딩 쿨러’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자극없이 마일드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수딩쿨러 콤플렉스 특허성분 [특허 10-1793098호])

이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온도 감소(즉각 쿨링), 즉각적인 붉은 톤 진정, 피부 장벽 즉각 개선, 즉각적인 피부 개선’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효과를 증명 받은 토탈 진정 케어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피부 열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민감 피부의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해결책을 가져다 줄 것” 이라고 전하며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에센스, 크림의 검증 받은 효과와 산뜻하고 시원한 사용감으로 민감 피부의 근본부터 케어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