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FRED)와 함께하는 따뜻한 가정의 달, 프레드의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보자
프레드(FRED)와 함께하는 따뜻한 가정의 달, 프레드의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보자
  • 고성송 기자
  • 승인 2022.05.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모던 주얼러 프레드(FRED)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과 행운이 가득한 기프트 셀렉션을 선보인다. 

거리와 시간을 초월한 가족 간의 유대는 그 깊이만큼이나 이타적이다. 프레드는 즐겁고 애정 어린 주얼리 피스들로 구성된 샹스 인피니 및 프리티 우먼 컬렉션을 통해 이 위대한 사랑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있다. 
 

프레드(FRED)_샹스 인피니 럭키 메달 브레이슬릿 (사진제공 : 프레드)
프레드(FRED)_샹스 인피니 럭키 메달 네크리스 (사진제공 : 프레드)
프레드(FRED)_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 (사진제공 : 프레드)

메종을 대표하는 컬렉션 중 하나인 샹스 인피니는 일상의 크고 작은 순간들을 밝혀주는 행운의 상징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샹스 인피니 모티프는 무한함과 영속성을 나타내는 기호 ‘렘니스케이트(lemniscate)’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되었으며, 숫자 8과 닮아 있는 모습은 행운과 풍요의 기운을 전하고 있다.

기프트 셀렉션에서 선보이는 샹스 인피니 럭키 메달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은 마더 오브 펄,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로 완성되었으며, 착용하는 사람에게 자신감과 삶의 환희를 선사한다. 

프레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는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되어줄 것이다.

사랑의 찬미와 헌사를 담은 프리티 우먼 하드 스톤 네크리스는 두 가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랑의 진정성을 담아낸 오픈워크 하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양면으로 착용 가능하여, 다채로운 스타일링 옵션을 제안한다. 마더 오브 펄은 여성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자아내는 반면, 말라카이트는 우아함과 건강을 표현한다.

풍부한 레드 컬러의 카닐리언은 활력과 투지를 북돋는 동시에 열정과 사랑을 기념하고, 모던한 블랙 색상의 오닉스는 견고함, 강인함, 그리고 내면의 단단함을 상징한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프레드의 주얼리 피스는 진정한 사랑을 표현한다. 사랑과 행복의 상징으로서, 인생의 크고 작은 순간들을 빛나게 하는 프레드의 주얼리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즐거운 순간을 기념해보자. 

한편,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는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LVMH) 그룹의 일원으로,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F, 갤러리아 광교점 1F,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2F,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F,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F,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5F,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F, 롯데 에비뉴엘 본점 2F,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2F,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F 프레드 부티크 및 롯데백화점 동탄점 1F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프레드(FRED)_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 (말라카이트 면)  (사진제공 : 프레드)
프레드(FRED)_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 (카닐리언 면)  (사진제공 : 프레드)
프레드(FRED)_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 (마더 오브 펄 면)  (사진제공 : 프레드)
프레드(FRED)_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 (오닉스 면)  (사진제공 : 프레드)

 

고성송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