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구는 에넥스, ‘키친팔레트’로 나만을 위한 주방 완성
주방가구는 에넥스, ‘키친팔레트’로 나만을 위한 주방 완성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5.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친팔레트 시리즈’ 도어 형태부터 컬러, 손잡이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51주년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 진행

코로나 펜데믹 장기화로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키친팔레트’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 : 에넥스,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키친팔레트 제품 'EK7-뉴클래시' (사진제공 : 에넥스)
사진 : 에넥스,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키친팔레트 제품 'EK7-뉴모닝&플렉스' (사진제공 : 에넥스)

키친팔레트 시리즈는 6가지 도어, 18가지 컬러, 27가지 손잡이를 라이프스타일이나 개성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스터마이징 주방이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방을 원한다면 ‘EK7 뉴클래시’를 추천한다. 바로크 시대 화려한 조각을 연상케 하는 풍성한 도어 디자인을 적용해 화려한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로맨틱한 클래식 주방을 원한다면 ‘EK7 프렌치’를 주목하는 것이 좋다. 에넥스 광고 영상에 등장한 제품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오윤아 주방’으로 불리기도 한다.

유니크한 스타일의 주방을 꾸미고 싶다면 ‘EK7 뉴모닝 플리츠’ & ‘EK7플렉스’ 주방을 제안한다. 모던한 프레임의 ‘EK7 플렉스’와 입체적인 ‘EK7 뉴모닝 플리츠’ 조합은 마치 쇼룸이나 카페에 나올법한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무광 13종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포인트 컬러를 조합하면 더욱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특히 톤 다운된 미스티블루 컬러의 멋스러움과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듯한 옐로우 컬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주방을 만들어준다.

한편, 올해로 에넥스는 창립 51주년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주방가구는 에넥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온, 오프라인 통합으로 진행되며 ‘키칠팔레트’ 제품 구매 시 5년 무상 A/S 제공, 사은품 및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