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사로잡은 밀레(Miele) 펫전용 청소기
펫팸족 사로잡은 밀레(Miele) 펫전용 청소기
  • 김지숙 기자
  • 승인 2022.05.13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았다. 대한민국 3가구 중 1가구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다. 이처럼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family+pet)’이 늘어나면서 관련 시장도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지난 2015년 1조 9000억원에서 지난해 3조 4000억원까지 성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027년에는 6조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려동물 산업 성장세는 가전업계에도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의 펫가전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제품 카테고리가 확장된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꾸준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가전제품을 출시하며 트렌드를 선도해온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는 일찌감치 펫팸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반려동물 전용 청소기 제품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시장을 공략해오고 있었다.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와 ‘C3 캣앤독 파워라인’은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펫팸족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무리 열심히 청소를 해도 공기 중 날라다니는 미세한 반려동물의 털이나 카펫 위 짧은 털도 반려동물 털 제거에 특화된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와 ‘C3 캣앤독 파워라인’만 있으면 완벽하게 제거돼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반려동물 털 날림 완벽차단,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 (Triflex HX1 Cat&Dog)’
 

사진 :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 (Triflex HX1 Cat&Dog)’ (사진제공 : 밀레)
사진 :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 (Triflex HX1 Cat&Dog)’ (사진제공 : 밀레)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는 밀레 최초의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로, 반려동물 털까지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터보핸디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반려동물 털날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롤러의 빠른 회전으로 반려동물의 털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가정 내 청결을 유지하고 알레르기 발생률을 저하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는 강력한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는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Vortex)’ 기술로 굵은 먼지나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빈틈없이 모두 흡입한다.

여기에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가진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장착해 흡입 후에는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고 깨끗한 공기만 배출해, 실내 공기도 한층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밀레가 특허받은 3단계 변형 ‘3 in 1’ 사용 모드로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3가지 모드를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밀레코리아는 5월 31일까지 밀레 온라인몰에서 ‘트라이플렉스 XH1 캣앤도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밀레코리아” 추가 시 지급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20만원 상당의 고성능 배터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집 안 반려동물 털·냄새 걱정 끝, 밀레 ‘C3 캣앤독 파워라인 (C3 Cat&Dog PowerLine)’
 

사진 : 밀레(Miele) ‘C3 캣앤독 파워라인(C3 Cat&Dog PowerLine)’ (사진제공 : 밀레)
사진 : 밀레(Miele) ‘C3 캣앤독 파워라인(C3 Cat&Dog PowerLine)’ (사진제공 : 밀레)

밀레 ‘C3 캣앤독 파워라인’은 최대 1,500W의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반려동물의 미세한 털을 흡입하기에 최적화된 ‘무동력 회전 롤브러쉬’가 적용된 ‘터보 브러시’가 장착돼 일반 먼지부터 보푸라기,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짧은 털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활성 청정숯이 함유된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를 탑재해 냄새를 보다 효과적으로 중화시켜준다. 때문에 실내 먼지와 냄새를 함께 효과적으로 잡아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 특화된 제품이다.

이외에도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도록 하는 고성능 에어클린 시스템을 내장해 최상의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4.5리터의 대용량 하이클린 3D 먼지봉투를 탑재해 교체 주기가 비교적 길고, 위생적인 폐기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밀레(Miele)는 123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되어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최대 15년 보유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친다. 밀레는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개의 해외법인, 각 지역 파트너들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김지숙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맨위로